색깔이 있는 풍경 5월31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26-23-25-36 (1).jpg

Good morning! 켄스타입니다.
스친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떤 꿈을 꾸고 계십니까?

Dreams never die
When we sleep
Leave the open sky

꿈은 죽지 않습니다.

오늘 하루도 소중한 시간 되십시요.

Sort:  

전망대랑 병정이군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셔요

좋은 하루되세요. 찡님.

아~~~ 목소리 너무 달콤하잖아!
기분좋은 오후입니다!
캔스타님 목소리 구리다에 500원 걸면서 ㅎㅎㅎ
전 휴일 맥주한잔 하고 있어요...
너무 좋네요~~~ 감솨합니다

ㅎㅎ 제 목소리 입니다.

오~~~~~~ 반전반전 ㅋㅋㅋㅋㅋㅋㅋ

따님 모녀가 같이 빠졌네 ? ㅋㅋㅋㅋㅋㅋ우린 닮은데가 많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스팀잇에 흠뻑! ㅋㅋㅋ

이거 반칙이야! 이러면 안되는거 아님?
아 진짜 살맛 안날라고 하네 ...안댕!!! 나 못들었으!

500원 콜..ㅋㅋ

목소리 목소리~~

아니 왜 6일전 답글이 갑자기 또 나타났죠? ㅋㅋ
목소리 다시 들으라구요?
안할래용 구리다로 상상하고 살아갈거에요!

아..영상(제 음성)을 지워서 그래요.

가을 하늘 처럼 아주 진한 파란 하늘이네요

네. 한국 방문시 찍은 남산타워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병정인형이 귀엽게(?) 생겼네요. 잘 읽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꿈을 꾸는자만이 성공을 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오늘, 행복한 오늘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도 👍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소중한 하루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노래가 귀가 간질~~~간질~~~
좋은노래잘 듣고 갑니다.^^♡♡♡♡♡♡

하하..좋은 하루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제꿈도 아직 살아있습니다.ㅎㅎㅎㅎ

솰아있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