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해지는 풍경 5월3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03-07-16-34.jpg

오늘도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사진은 멜번근교 필립 아일랜드 라는 곳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파란색은 정화의 색입니다. 오늘도 모든 부정적인 것들이 깨끗히 정화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Read my profile if you want lots of Upvotes. @a-0-0

파란색 좋아해요 ㅎㅎ

그러시군요..😊예빵님 좋은하루되세요!

바다색이 너무 표현이 잘된것 같네요...
마음이 다 시워하고 좋습니다.
한국은 요며칠 미세먼지로 콜록대다가 어제 비오고 오늘 겨우 조금 화창하네요 ^^

저날은 추웠거든요..물이 새파랗더군요.

와...진정 푸르른색이 바로 저 색이죠 ㅜㅜ
색감이 예술이에요!!!!!!!!!!!!!

hersnz님이 보는 저런 풍경 마음껏 보게,
저런곳에서 일주일만 살고 싶네요..ㅠㅠ

일주일은 짧은 것 같아요. ㅜㅜ

필립 아일랜드는 멀다고 해서 못가봤는데..
바다색깔이 넘 멋지네요... 아 못가본게 아쉽..ㅠㅠ
저렇게 바다가 짙은 푸른색이면 들어오라고 자꾸 부르는 거 같아서 좀 무서울 때도 있어요.ㅎ

그렇죠..아무래도 물살이 쎈곳은 바닷물이 퍼렇더라고요.

내가 사랑하는 바다 사진^^
좋습니다. ㅎㅎ

바다를 좋아 하시는 군요.

오랜만에 시원한 바다사진을 보니 좋습니다.

좋으시다니 저도 좋네요.

바닷물 빛깔이 굉장하군요.
마치 그림 같기도 하고 환상입니다. 실물을 보고 싶네요^^

실물은 더 거대 하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