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스런 풍경 5월 24일

in #kr6 years ago

2018-05-24-06-31-23.jpg

Good morning! 스친 여러분 오늘도 아침해는 어김없이 떴습니다.

평화로운 풍경이 평화스러운 마음을 불러왔으면 좋겠습니다.

음악 (Träumerei - Robert Schumann):

Sort:  

와우~!저런곳에서 아이 뛰어놀게 하고 싶네요^_^

좋죠...천국이죠..😊

내게 강같은 평화~!

ㅋㅋ. 지금 혹시 피아노 치면서 부르나요?ㅋ

잇님이 잔디에 누워 있는 그분이신가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제가 누워있으면 사진은 누가 찍나요..ㅋ 찍고 누웠죠..좋은 하루되세요!

정말 편안해지는 사진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편안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굳모닝입니다 ~ ! :-)

좋은 하루되세요!!

와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사진과 음악이네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

좋은 하루되세요!!

차분해 지네요~~~
전 휴일 오후 입니다.
오랜만에 10년전에 읽었던 책을 다시 꺼내 잡았읍니다.
10년 전에 이 책을 읽으며 느꼈던 기억들이 떠오릅니다..
햇살도 좋고 돋보기 덕분에 더 천천히 넘기게 되는 페이지가...
잠깐 캔스타님 올려주신 차분한 음악이
행복해지는 오후 입니다......^^
좋은 하루 여세요~~~~

감사합니다. 책 천천히 음미하시고 리뷰도 꼬옥 부탁해요~~

아... 너무 좋네요. 평화로워 집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