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확트이는 풍경 5월21일

in #kr6 years ago

일요일이 다 지나고 어김없이 월요일이 찾아 왔습니다. 모두가 힘들게 생각하는 월요일이지만 

월요일이 지나지 않으면 우리가 바라는 주말이 영원히 오지 않습니다.

긍정적으로 사는 하루가 되어야겠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이 휴무이신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까요.

 스친여러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Sort:  

정말 일찍 일어나시네요...
얼마나 많은 벌레를 잡으시려고 ^^
오랜만에 자연색 좋아요!
많이 행복한 한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케티님. 네 항상 일찍나가는게 버릇입니다. 여유를 갖으려고요. 굿나잇입니다.

안구정화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네 맞네요 월요일이 지나지 않으면 주말도 없다. 맞는 말이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즐건월요일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멋진.풍경이네여 정화하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아침,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잘보네세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바쁘지만 쉬는날을 바라보며~! 버텨야겠어용 ㅋㅋ

오늘하루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캥거루한마리 풀어놓고싶네영

이미 사방에 풀려있어요

ㅎㅎ무섭겠땋😣

캥거루가 3천만마리예요. 호주 전역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