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풍경 5월16일

in #kr6 years ago

2018-01-11-09-57-05.jpg

-그냥 바라만 보고 싶습니다

스친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이건 사진이 아니라 그림이라고 말해욧!
이름은 생각안나는 유명한 화가님이 그린 그림 같아요!
캔스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늘 감사합니다^^

네에 감사합니다. 작년에 바하마 도착 하기전 크루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참 떠날때 사진이네요.ㅎ

와 사진 잘찍으십니다 역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정말 바라만봐도 좋네요!
한국은 추적추적 봄비오는 아침입니다~~

제가 탄 크루즈가 바하마에서 떠나기전 저녁 사진입니다.

밖에 비는 오지만 사진으로 편안해지네요😊👍

밖에 비가오나요? 그래도 밝은 하루되길 바랄께요^^

너무 멋지네요..확트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에는 추적추적 봄비
모든 사람들의 가슴에 축복의 비가 내리길 빕니다
@hersnz 샘도 멋진 바닷가 풍경 바라보면서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와... 좋으네요. 여행 가고 싶은 기분 들게 하는 사진이에요ㅜㅜ 가고싶다 떠나고 싶다ㅜㅜ헝헝 ㅠㅠ

저도 매일 떠나진 못해요. ㅜㅜ

우와~~ 어쩜 매번 사진이 이렇게 다 멋있습니까~~~~
카메라를 좋은걸 쓰시나요? 다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그림연습은 잘되시죠?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개털님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