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풍경 5월15일

in #kr6 years ago

2018-05-15-06-30-20.jpg

남호주의 Mount Gambier 의 Blue Lake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화산 분화구로 언제나 푸른물 색을 띄는 호수입니다.

오늘도 희망과 기쁨으로 푸르른 하루가 되고 싶습니다.

스친 여러분 오늘도 즐겁고 기쁜하루 되세요.

Sort:  

우와~~~ 저게 진짜 사진인가요???? 저런 곳이 존재한다니!!! 너무 이쁜 푸른색이네요~

네에. 화산 영향으로 물이 파랗답니다.

오늘은 파란 호수네요^^

네에. 좋은 하루되세요!😊

가서 빠져버리고 싶은 호수군용.😊

빠지면 면바지가 청바지가 될수도 있어요.ㅋ

면바지가 청바짘ㅋㅋㅋㅋ아주 시퍼런색일듯

아마 고려페인트가 협찬한듯

고려? 고려 고려 고려 ㅎㅎㅎㅎ

아니면 노루표. 제비표.ㅋㅋ

앗 이 개그 제 취향 ㅋㅋㅋ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이런 취향을 좋아하시는 당신은.ㅋ

멋지네요
파란 물색깔 만큼 우리나라 하늘도 파랗색이면 좋겠어요 😭

이곳은 정말 청바지처럼 파랗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와 호주에도 화산이 있었군
가봐야겟네염

퀸스랜드에선 엄청멀걸요..거의 아들레이드 근처라서.

늘 멋진 사진^^
오늘은 정말 푸른 호수네요 ㅎㅎ
호주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주마다 경치가 다르답니다. 황량하지 않은 곳을 원하시지 않으시면 빅토리아. 뉴사우스웨일즈. 타즈메니아가 제일 좋습니다.

일주일만 저기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머리가 맑아 질거 같아요!

역시 자연이 주는 평화스러움은 따라가기가 힘들죠.

우와 오늘 하루 덕분에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wow 예술그자체인데요.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