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내 20대에 스팀잇이 있었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 세계지도를 보면서 막연하게 세계를 동경하지 않고 스팀잇 피드를 누비며 세계인과 친분을 쌓았 을지도 모른다.
*고래잡으러 가는 게 그다지 싫지 않았을지 모른다.
*세계를 누비는 외교관의 꿈이 아니라 디지털 노매드의 꿈을 꾸었을 지도 모른다.
*신제품 나올때 마다 돈낭비 하며 사모은 다고 말하는 이들에게 스팀헌트를 보여줬을 지도 모른다.
* 첫사랑의 이야기를 가슴에 만 묻는게 아니라 박제 해두고 생각날때 열어볼 수 있었을 지도 모른다.
*약속 상대를 기다리며 더 이상 성냥 쌓기를 않했을 지도 모른다.
*알바를 하면 서 생긴 모든 힘들었던 일들을 포스팅 소재로 삼았을 지 모른다.
*공부안하고 나중에 뭐가 되려고 하냐고 말씀하시는 부모님께 쌓이고 있는 스팀파워를 보여줬을지도 모른다.
*왜 집밥 안먹고 나가서 외식만 하냐는 부모님께 먹스팀을 보여 줬을지도 모른다
*내가 도와주지 않는 데 누가 너를 도와주냐는 사람들에게 짱짱맨 보팅을 보여 줬을 지도 모른다.
*공부를 잘해야 나중에 명성이 생긴다는 선생님들에게 내 스팀잇 명성도를 보여 줬을지도 모른다.
*생활비 걱정하는 부모님께 조용히 스달을 전송해 드렸을지 모른다.

*난 지금도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내자신을 위해 오늘도 포스팅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



Sort:  

켄스타형에게 업보팅을 눌렀을지도 모른다.

일단 20대는 지나신 걸로... ㅋㅋ

ㅎㅎ 오래살고 볼일이에요.

그렇쵸? ㅋ

항상 다양한 생각이 머리 속에 뭉게뭉게한 켄스타형이다 ㅎ

그래서 형은 20대보다 젊다

난 뭉게구름..지금 나 뭉갠거지? ㅋ

뭉켄스타 ㅋㅋㅋㅋ

참신한 생각들 감사해요! 팔로잉합니다

감사합니다.맞팔합니다.

스무살에 시작했으니 저 모든걸 할 수 있다.

왜 집밥 안먹고 나가서 외식만 하냐는 부모님께 먹스팀을 보여 줬을지도 모른다

이건 이미했따..

풀보각의 글이네요! 풀보! 얍!
아마 있는 놈들에게 덜 사기 당했을 것 같습니다 ㅠ

그럴수도 있네요.ㅎ

관심분야 사람들하고 으샤으샤 비지니스 런칭했을지도!
전 오늘 뻗읍니다..굿데이!

마음 놓고 뻗으십시요.😊 에일리님이 올차례 ㅋ

지나간것은 지나간대로 그런의미가있죠~~ㅎㅎㅎ

맞아요. 왠지 노래 가사 같네여.

맞아요~노래가사 맞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