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풍경 4월4일(morning view)hersnz (63)in #kr • 8 years ago 싱가폴 여행중에 찍은 모스크 주변의 아침 풍경입니다. 모스크에서 시간마다 울려나오는 종소리에 새벽잠을 깨서 산책하다 찍은 사진입니다. 잠을 깬 덕분에 이런 사진을 찍게 됬네요. 역시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오늘은 몇 년 후에 나를 뒤돌아 볼때 오늘을 회상하며 이로인해 행복해 졌다며 입에 미소를 머금는 그런 하루가 되어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photography
여유란 삶의 지혜라 생각합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오늘도 삶의 기록이 남는 하루되세요.
색감이 맘에 드네요.
싱가폴에 이런 곳이 있단 것도 신기하군요.
여기 입니다.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필터 준 사진보다 안 준 사진이 더 그림 같네요
그런가요? 좋은 하루되세요!
우리형
오늘도 멋짐을 뿜뿜 하네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찡님.
저도 싱가폴 다녀 왔는데.. 이런 곳이 있었나 싶게 완전 분위기가 색다르네요~~
네..저는 구석 구석 다니는 편이라서요.
그림같아요. 싶었더니 밑에 원본이 있었군요 ㅎㅎ 오늘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