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이는 풍경 4월26일

in #kr6 years ago

2018-04-26-07-23-18.jpg

오늘 올리는 탁트이는 풍경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애 있는 Corcle Bay 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도 맑은 마음의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Sort:  

으따~ 속이 뻥~ 뚫리네요!

미세먼지가 심한요즘인데 너무나 맑은 사진이네요 답답한 속이 트이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들려줘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자주뵈요.

역시 뉴질랜드 군요!

네 그런 것 같아요.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자연 부럽습니다
이사가고 싶어요 이사차 부르고~

뉴질랜드는 자연환경이 재산인 나라입니다. 멋지네요^^

전세계 자연 환경이 죄다 모여있는 나라입니다.

자연이 아름다워서 그런가요?
사진이 파는 엽서같은 비쥬얼이네요~^.^

그런가요..감사합니다.

그냥 막 찍어도 컴퓨터 배경화면 나올 거 같네요.

우와~뉴질랜드 아름답네요. 신선한 공기가 전해져오는 듯 하군요. 오랫만에 뵙습니다. 제가 스팀잇에 막 가입했을때 찾아와 주셨더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자주 뵈어요

아이구.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좀 더 나이들어서 켄스타님 나이쯤되면 저런곳에도 가보고 싶네요^^

제 나이가 ㅜㅜ

응? 쉰이시라고.......ㅜㅜ
으앙
울디마ㅠㅠㅠ울 지마셔요ㅠㅠ

사실은 뉴질랜드는 아이들이 간난아기 부터 초등학교까지.키우기 천국이지요. 너무 늦으면 오히려 않좋음.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42.41
ETH 3548.63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