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5월31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작은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인생이 즐거운 놀이 공원 같으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들로 항상 즐거움이 가득찬 인생
미루지말고 지금 당장 삶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제가 찍은 사진들을 공감하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Queen - Bohemian Rhapsody - AUDIO 3D :헤드폰으로 들어주세요. 




Sort:  

인생이 놀이 공원이라 ㅎㅎ 정말 그렇게 되면 좋겠네요 https://steemit.com/tasteem/@mipha/tasteem-7a9d1f 시간되시면 이 포스팅도 구경해 보세요 ㅎ

아까 들렸어요.ㅋ

바다 보이는 놀이공원 한번 가고 싶네요..

거기도 있지않나요..내셔날 하버. 좋던데.

네셔널 하버엔 ferris wheel 밖에 없어요 ㅠㅜ

그랬군요.

음악 좋고 사진도 이쁘네요 ^^ 좋은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뭔가 무지하게 재미날거 같은데 남편이ㅡ오늘따라 일찍 일나서
듣는건 이따가 해야 겠음요
3D이어폰을 구해야 하는겁니꽈?
막귀가 일단 이따 들어보고 평 하겠음요
사진은 경쾌 합니다 씐납니다!
마무리 잘하세욤 곧 불금입니다! ㅎㅎ

그냥 이어폰으로 들으시면 됩니다. ^^

와 사진감성 너무 좋네요 ㅎㅎ 직접 찍으신건가요? 완전 예뻐요 :)

네 항상 직접찍죠..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사진입니다. 특히 하늘빛이 끝내주네요. 퇴근하는 지금 한국은 오후 7:20인데 붉은 노을이 지고 있습니다.

사진좀 올려봐주세요.ㅎ

지하철이 지상에서 지하로 들어갔네요. 인생은 역시 타이밍입니다. ㅎㅎ

전 태생부터 뮤지션인지 보헤미안 랩소디 끝날때까지 눈감고 듣고 있었습니다 ㅋㅋ큐ㅠㅠ

3d로 들으니 다를거예요.

네... 입체감이 다르더군요 ㅎㅎ

맞아요.ㅋ

보헤미안랩소디라는 타이틀로 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11월에 개봉한다는 티저영상을보고, 이건 꼭봐야한다고 생각하고 간만에 퀸노래가 듣고싶어졌었는데 이건! 정말 나이스타이밍에 최고의 선곡입니다! 잘듣겠습니다 ;)

와우, 이런 우연히. 즐감하셨죠? 이카카 데시따?

感動しまくり!!!!

하하..얏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