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보는 풍경 17/05/18

in #kr6 years ago

2018-01-16-15-24-11.jpg

주변의 시선을 어디로 두느냐에 따라 같은 장소 같은 사람이라도 의외의 멋진 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평소 관심두지 않았던 것들에 관심을 기울여 보면 어떨까요?

멋진 하루 기대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Sort:  

활기차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호 사진과 명언의 조화
ㅎㅎ멋져욥

찡님 고마워요. 오늘도 화이팅!!

도시 속의 투명함 이네요~~~
늘 자연만 보다가 새롭읍니다!
매일 보다보니,이제 해석할라고 듭니다 ㅋㅋㅋㅋ때찌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해석 하셔도 되죠. 관람자가 없으면 작품은 존재 가치가 없습니다. ㅎ

매번 이쁜 사진만 보고 가다 댓글 남겨요 ㅎ

소중한 댓글감사합니다. 그리고 들리시는 것도 압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저도 주위를 ~ 제주위에 사람들만 잔뜩 있네요
지금은 전철안 ~ 비도오고 습하고 사람많고 ~
그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붐비는 느낌을 알아야 나중에 더큰 자유감을 맛보게 됩니다. 화이팅!

우와 좋네요 ㅎㅎㅎ
평소에 관심없던 사람에게 좀더 관심이라.....
리스트 업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평소 안드시던 음식도 드셔보세요.^^

어떤 마음으로 보느냐에 따라 달라 지는거 같아요

네에 맞아요!

와 스케치같네요 사진이
정말사진 잘찍으십니다 ㅎㅎ

퀸스랜드 사진도 많이 올려 주세요.

옙 ㅋ 노력해볼게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