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법사 헤르메스의 Wandcraft ] 쪼야님이 끌리신다는 마호가니 지팡이 관련 문의에 대한 J.K. 롤링 대마녀님의 답신

in #kr6 years ago (edited)

fertility, 불어로는 fertilité가 번역하기가 좀 모호했는데 쪼야님께는 풍요로운 작품활동 정도로 해석해주심이... 저희 부부도 합의된 No kid라 그 다산하고는 별 상관이...^^;; 맘에 드신다니 저도 기부니가 매우 좋네요~~~ㅎㅎㅎㅎ

Sort:  

오 그렇군요! 풍요라는 뜻이었군요!! 우왕 더 맘에 들어요!! 꼭사야지 흐흐 +,.+b 사실 저희도 no kid 라서 다산에서 뿜었습니다 ^^;;; 이런 수고를 아껴주시지 않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또 이렇게 헤르메스님의 재능 덕분에 혜택을 봤네요~ 해리포터 팬이지만 사실 이렇게 편지를 주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수고라니요. 재능이랄 것까지도 아니구요.ㅎㅎ 재밌어서 하는 일인 걸요. 그리고 머글방식으로 실제로 편지가 왔다갔다 하는 건 아니랍니다. 저만 알고 있는 마법(!)이죠. 더 자세하게 말씀 드리면 재미없으니 여기까지만...^^ 좋아해주시니 저 또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961.00
ETH 3199.9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