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에반스, Danny Boy

in #kr6 years ago

음악 수업 중인 강의실에서 들려오는 대니 보이...
덕분에 생각난 빌 에반스...
스티미언 여러분 편한 오후, 편한 저녁 되십시오~

Sort:  

아 저도 애정하는 노래입니다.
한밤에 추억 돋네요.ㅎ

감사합니다. 기억 속에 숨겨져 있던 곡이 어떤 계기로 환기되는 때가 있죠. 이 날이 그랬네요.^^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아주 좋아요. 감사해요~

듣기 좋으셨다니 감사한 일입니다. 남은 휴일도 편안히 보내세요~

좋은 음악 공유 감사합니다. ^^

우연히 떠오른 음악인데 좋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손목건강 , 체력유지 잘 하고 계시죠?? 쌤.

네 걱정해주신 덕분에 이런저런 일로 피곤하던 중이었는데 주말 푹 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빌 에반스. 감사합니다.

대가 중의 대가인데 가끔 잊고 살기도 하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음악 수업 중 들려온 덕분에 저까지 듣게 되네요.
와~^^

우연한 일인데 좋은 의미에서 일파만파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