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메스가 스팀잇에 코빼기도 안보이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특별한 내용은 없고, 생존 신고나 하려고...ㅋㅋㅋ
헤르메스는 지금 아이들이 낸 학기말 과제물, 시험지, 공책의 바다 속에서 유영 중이야~
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
다들 힘들지? 모두들 힘내자고!!!

IMG_0874.JPG
IMG_0872.JPG
IMG_0873.JPG
IMG_0865.JPG
IMG_0866.JPG

IMG_0871.JPG
IMG_0870.JPG
신입생이라 '간텍스트성'이라는 말이 낯설었나봐. 오자도 보이고...ㅋㅋ 최대한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하지만 받아들이는 입장은 다르지. 공책을 들여다보면 아이들이 어떻게, 얼마나 이해하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어. 스스로 내 강의를 평가하는 훌륭한 수단이 되지...
IMG_0869.JPG
IMG_0867.JPG

Sort:  

이또한 지나가리

홧팅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함께 화이팅~!!!

수능특강 강의 하는거야??

응... 수능 관련 강의도 해. 고등과정 독립학교지만 일반학교랑 달리 대학처럼 수강신청제라, 선생님들도 할당된 수업시수 내에서 기본 교과 외에 본인 역량에 따라 매학기 다양한 강의를 기획해서 할 수 있어. 그래서 내가 맡은 기본 교과는 영어지만, 인문학 번역을 해왔기 때문에 철학이니 미학 같은 인문학 관련 강의, 영미 문학 관련 강의도 하고 있고...^^

아이들 어려운 내용을 공부하고 있군요ㅜㅜ

킹왕짱~ 어려운 공부 하시는 분께서 어인 말씀이신지...ㅎㅎ

책으로 보면 재미있는데, 압축하면 어렵더라구요..

네, 말씀 하신 두 부분 또한 제가 생각하는 철학 수업의 목표랄까 의의에 속합니다. 텍스트를 읽어내는 능력, 그리고 내용을 구조화시켜 정리하는 능력...

바쁜 시간 보내시고 계시군요. 쉬엄 쉬엄 하세요~~

네, 어차피 다음 주 엠티 갔다오면 방학이라 말그대로 '유영' 중입니다.ㅋㅋ 감사합니다~

83D31143-8A2F-4E21-9425-D22E21B06635.jpeg화이팅~

와 공책 들여다보기는 참신하네. ㅎㅎㅎ그래서 본인의 강의평가는...?ㅎㅎㅎ

질문에 대한 답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수강신청 인원이 적지는 않아...ㅋㅋㅋ

ㅋㅋㅋ 난 이렇게 기쁘죠^^
격하게 반갑습니다. 선생님.
제가 옆그루 찌르기 신공을 몇분께 발휘 했는데
성공율이 요즘 높아요(그것 때문에 그런건 아닌줄 알지만)
ㅋㅋ 우선 바쁜일 마무리 하셔요 선생님.^^

발휘하신 신공이 성공하신 거 맞습니다~ 덕분에 시간 내서 이렇게 안부라도 전하는 거죠.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아니시겠지만..
제가 아는분도 그런 분들이 안계시지만
오래 접속을 못하면 이렇게 메세지를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매반 들렀는데 안계시면
궁금 - 걱정 - 걱정 - 무관심 이런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ㅋㅋ 급한일 먼저 보세여
전 항상 여기 있습니다

저런 지식들이 다 머리에~~??? 내 머리론 도저히 ㅋ

사람마다 분야가 다른 거지, 뭐... 나는 화성학 책만 들여다보면 작곡하시는 분들이나 재즈하시는 분들한테 존경/숭배/경외심을 느낀다니까...ㅋ

철학자임?

지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라면 O, 직업을 묻는 것이라면 X...^^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