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y 2 용량이 어마어마하다.
안녕하세요!! @herez 입니당!!
이번에 블리자드 런처에 Destiny2 라는 게임이 생겼어요!
궁금해서 한번 해볼려고 설치하고 있는데 설치가 한참 걸리네요 ㅠㅠ
사양은 이렇게 됩니다!
상당히 고사양이네요 헉!
하루종일 다운로드 받았는데 아직도 다운을 못받고 있어요 ㅠㅠ
언제쯤 해 볼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herez 입니당!!
이번에 블리자드 런처에 Destiny2 라는 게임이 생겼어요!
궁금해서 한번 해볼려고 설치하고 있는데 설치가 한참 걸리네요 ㅠㅠ
사양은 이렇게 됩니다!
상당히 고사양이네요 헉!
하루종일 다운로드 받았는데 아직도 다운을 못받고 있어요 ㅠㅠ
언제쯤 해 볼 수 있을까요??
Congratulations @herez!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오.. 저도 한때 게임에 미쳤던 사람인데.. 이번 게임도 궁금하네요 ㅎ
알고보니 반년쯤 된 게임이네용! 한글화 문제로 한국에선 서비스하지 않구 미국 유럽등 영어권에서만 서비스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