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보트를 팔아봤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rez 입니다!!

업보트도 판매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용??

사실 조금만둘러봐도 보팅봇을 통해 업보트를 사는 사람을 쉽게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 문득!!

업보트를 대신 팔아주는건 왜 없지??

라고 생각이 들어 검색을 해봤어요.

없을리가 없죠!! 있더군요 ㅎ

바로 https://www.minnowbooster.net/ 요기서 판매가 가능했어요!!

미노우 부스터! 스팀잇을 하다보면 자주 듣게 되는 단어죠.

보팅봇도 있고, 스파 임대, 임차도 가능하고, 심지어 업보트 판매도 가능하더라구요.

오늘은 이 중에서 업보트 판매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해욤!!

로그인은 steemconnect로 연결하여 로그인 합니다!!
111.png
112.png

스팀잇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요!!

113.png

Edit Info 로 들어가셔서
114.png
아래 두개를 On 시켜주시구 아래 게이지를 조절하면 되요.

하나씩 설명하자면

업보트판매
보팅 할 수 있는 권한을 봇에게 양도
보팅판매에 필요한 최소 보팅파워

저같은경우엔 95%로 했어요.

스팀파워가 약한것두 있구... 높게 유지해야 글을 읽고 보팅을 할때 조금이라도 더 찍어 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욤!!

쉽게 말하면 95%이상이 되면 보팅파워가 자동적으로 업보트 판매에 쓰이는것 같더라구욤!!

115.png
한 열흘정도 판매 해봤어요!!

보상은 그리 많진 않지만 며칠씩 접속을 못하더라두 보팅파워가 낭비되지 않아서 좋은점이 있네요 ㅎㅎ

남는 보팅파워가 아깝다면 한번 팔아보는것도 어떨까요??

Sort:  

이제 갓 시작한 신입디비입니다만....저도 나중에 활용할 날이 있을 것 같네요...좋은 정보 감사하고 소통하고 싶은 이웃으로 맞팔 부탁해요. 달러를 사랑하는 dollarlove 신입뉴비입니다. 좋은정보에 보팅하고 갑니다

저두 맞팔하구가욤!!

신기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두 신기하더라구욤!! ㅎㅎ

오호 그럼 남는보팅을 자동으로 다른 사람들한테 업해주는건가요?

옙! 며칠씩 못하고 할때 보팅파워 남는게 아까우면 한번 설정해 놓아도 괜찮을거 같아요!

스파를 계속 충전하고 있긴한데.. 어떻게 활용해야 가장 좋을지 항상 고민이네요 ㅠ

전 아직 뉴비라 스파를 많이 모으고 싶어요 ㅠㅠ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