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도전하는 돈스타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용!! @herez 입니당!!

오늘은 지난번에 설정만 하다 끝난 돈스타브를 다시 해볼려구 해용!!

image.png

다시 설정을 해서 방을 팠어용!!

지난번에 몹수를 조절했었는데 너무 많아서 바로 죽더라구용!!

그래서 default값으로 바꾸고 다시 도전!!

image.png

캐릭터는 짱짱 빠른 토끼로 하기로 했어용!! 초보라 양해부탁드려용 ㅠㅠ

image.png

아아아악!! 또 첫날부터 죽어버렸네용 ㅠㅠ

이럴떈 과감히 다시시작 ㅠㅠ

밤이되면 모닥불이나 화덕을 피워서 불을 밝혀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어둠속에서 죽어버리더라구용!!

첫날부터 맵을 열심히 파악하기위해서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좋지않은 선택이였나봐용 ㅠㅠ

image.png

둘다 장작이 2개씩이나 들어가네용 ㅠㅠ 다시할땐 나무부터 꼭 캐야겠어용!!

image.png

첫날 부터 비가 내리네용 ㅠㅠ

image.png

이번엔 나무를 캐서 밤에 불을 피우고 요리를 하면서 허기를 채웠어용!!

다행이 무사히 넘겼네용!!

image.png

귀여운 벌들에게 쫒기기두 했어용 ㅠㅠ 벌 너무 무서워용 ㅠㅠ

image.png

비오는데 자꾸 비를 맞다보니 정신력이 바닥이 나기도 하네용 ㅠㅠ

정말 죽는줄 알고 날이 밝자마자 꽃만 주으러 다녔어용!!

꽃을 주으면 정신력이 5씩 오르거든용!!

image.png

정신력을 채운 후에 집을 열심히 짓고 있었어용!! 나무가 부족해서 나무를 캐러가다가 웬걸!! 누가 열심히 지어놓은 집터를 발견해서 건질 템이 없나 막 뿌수고 있었는뎅 ㅠㅠ

갑자기 불이 나서 타죽어버렸네용 ㅠㅠ

8일차에 이렇게 죽어버리다닝 ㅠㅠ

난이도를 무지 낮춰서 하는것 같은뎅 생존게임이라는 장르가 처음이라 그런지 아직은 어렵기만하네용!!

계속 하다보면 실력이 늘겠죵??

오늘은 여기까지 해야겠어용!!

백업파일이 자동으로 저장되는것 같은데 담에 할땐 7일차부터 다시 해봐야겠어용!!

그럼 이만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용!!

Sort:  

어둠속에서는 불부터 피워야한다. 묘하게 와닿네요 ㅎㅎ

ㅎㅎ 특이한 게임이네요

팔로우 할게요 @herez

팔로우 감사해용!! 저두 팔로우 하고 가용!!

불이 없으면 죽더라구용 ㅠㅠ 횃불도 만들 수 있는데 하다못해 나무에 불이라도 붙여서 산불이라도 질러야 되더라구용!!

아아아아 그럿쿤요. ㅋㅋㅋ 게임에서 산불이라니 ㅋㅋ 새롭 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