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리치프로젝트] 크리에이터들이 돈 버는 세상을 만들어주기 위하여 + 스팀잇을 좋아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진솔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씩 천천히 읽어보았어요. 어른이 되어가면서 내가 꿈꾸는 것 뿐 아니라, 꿈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경제력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크리치 프로젝트는 꿈과 생활력 모두를 이룰 수 있는 멋진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멀리서나마 응원할게요.

보란 듯이 성공해주세요! 아자아자!!

Sort:  

응원해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꿈이 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정말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너무 이상적이지 않나? 라고 누군가는 생각할지 몰라도, 그 이상적인 부분들을 잘 만들어보고 싶어요. 하지만 이런 것들이 아마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만나지 못했다면 정말 꿈이 꿈으로밖에 남지 못했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556.02
ETH 2660.3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