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그라피 완성] 글씨 받아가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캘리그라피 이벤트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씨 받아가세요!!!!!!!!!!!!!!!!!!



🙊 🙉🙊 🙉🙊 🙉🙊 🙉🙊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쓸까 하다가... 배경을 통일시켰어요.

여러분들이 어떻게 활용하실지 잘 몰라서(대문으로 활용하신다는 분도 많이 계셨지만)
활용하기 편하시게끔? 모두 흰 배경으로 쓴점 양해 부탁드려요ㅠㅠㅠㅠ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게 알아서 잘 해드려야 하는데.. 흑흑 죄송합니다...

작업은 이런식으로 A4용지에 써서 디카로 촬영한 다음 포토샵으로 최종수정 했습니다.
나름... 열심히 작업했습니다ㅠㅠㅠㅠ

마음에 안드시더라도 정성을 봐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총 28분이 신청을 해주셨어요!

(사진이 많습니다)

Ctrl + F 을 누른 후 본인의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inhigh 님!



@theduck님!



@gyeryak님!



@pdpark님!



@kidesk님!



@smithkim님!



@jhy2246님!



@ujuman83님!



@pepcilia님!



@zorba님!



@iphonetraveler님!



@floridasnail님!



@isaaclab님!



@hyesung님!



@pitasa님!



@readytotravel님!



@koreaculture님!



@lucky77님!



@sandria님!



@sochul님!



@aloha-mylife님!



@tangerine님!



@foworld님!



@booja님!



@yooncoins님!



@ghana531님!



@jyp님!



@beajinsu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이벤트 할게요!





▶ Follow Me! @HelloJun


Sort:  

너무 감사합니다 :)

계략님 감사합니다 :)

받으시는분들 너무 부럽네요~~^^
전 왜 이글을 이제서야 보게되었을까요..ㅠㅠ
다음번에 이벤트하면 꼬옥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었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스윗님 감사해요 :)

너무 감사해요~~

마음에 드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ㅠㅠ

진짜 마음에 들어요!! 오늘 하루가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1000일 축하드려요^^

감사드려요^^ 캘리그라피를 맘에 들어했답니다^^ 흐뭇합니다

와 너무 이쁘게 잘나왔어요!! 너무 감사해요 잘쓸게욥!! 저때문에 더 고생하신것 같아요 ㅠ 제가 kr-pick에 추천했었거든요 ㅋㅋㅋ

헐 정말요...? 어쩐지 댓글이 확확 달리더라는... 보팅도 그렇고...
확인하러 가볼게요 감사합니다ㅠㅠ

와 진짜 짱입니다 .. ㅋㅋㅋㅋ 멋지네요 ㅠㅠ 이벤트 참여하고싶었는데 문구 생각해봐야지 하던 중에 끝났군요 ㅋㅋ 정말 멋지십니다!!

헤헤 다음에 또 이벤트 하겠습니다!!

와 너무 예뻐요. 다음엔 저도 신청해야겠네요!

다음 이벤트를 기대해주세용!

우와~~너무 멋져요! 고생하셨겠어요ㅜㅜ

헤헤 요즘 좀 바빴어가지고.. 그래도 업로드하고나니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D

코리아컬쳐님 감사합니다 :)

와 너무 이뻐요~ 받아가신 분들 부럽네요 ㅎㅎ

다음에 또 이벤트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신청하신분들부럽네요ㅎㅎ저는왜이걸못봤을까ㅠㅠ

아쉽네용...ㅠㅠㅠ 다음에 또 이벤트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