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여행, 캘리그라피를 다루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컴공과 재학중인 25살 @HelloJun 입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진지 한달여정도 됐구요.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스팀잇까지 알게 되었네요!

현재 리플에 투자했다가 물려서 고생중입니다ㅠㅠ

전공과 달리? 이 블로그에서는 여행, 캘리그라피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위와 같이

제가 그동안 여행가서 찍은 사진들과, 캘리그라피 손글씨 사진을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가상화폐 정보뿐만 아니라 여행, 일상, 제 전공인 개발관련 포스팅도 많이 있더라구요

모두 팔로우해서 같이 소통해요!!

Sort:  

Welcome to Steem @hellojun I have sent you a tip

Nice to meet you! I followed you.

반갑습니다!

I have followed you Follow me too ? follow for a follow xD

Hello. I'll follow!

캘라 그래피 연초에 몇번 했었는데 재밌더라구요~! 2시간 동안 연습하고 작품을 만들어야되는 상황이라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다는 ㅎㅎ. 지금도 해당용품 가지고 시간 날때 연습할 생각입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반갑습니다!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들으셨나보네요! 캘리그라피 정말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팔로우할게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레오님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hellojun!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캘리그라피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할게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저도 리플에 물렸었는데 간신히 믿어리움덕분에 탈출했죠..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진리의 믿어리움이군요ㅠㅠㅠ 저는 아직도 리플에 물려서 그만..흑흑

반갑습니다!
손글씨가 너무 이쁘세요 ^^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좋은 취미를 많이 가지셨네요. 프로그래밍 글들도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대단하신 개발자분들 많이 계시던데, 그분들한테 먼저 배우고 글을 써야겠습니다...ㅎㅎㅎㅎ 팔로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