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은 왜 어려운것일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이 아직 잘 모르지만 매일와서 구경하고

끄적거려보고 있는 신입생입니다 :-)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보니 재밌네요 흐흐

.
.

어제오늘, 회사에서 파견근무를 나가게 되었고,

상황상 점심을 혼자 먹게 되었습니다.

어제,

점심시간에 맞춰서 한번 나가보았더니

식당마다 사람들이 북적거리더라구요.

주변에 워낙 회사도 많고(동대문운동장역주변) , 유동인구가 워낙 많다보니

어딜가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에 가끔 혼밥해본적이 있긴하지만,

이런 핫한시간에 혼자 밥을 먹어본적이 없다보니,

선뜻 들어가지지가 않더라구요ㅠ
(저의 마음은 어쩜 이렇게 작디작을까요ㅠ-ㅠ)

한참 바쁠시간에 혼자 들어가서 먹기가 환영받지 못할것같고,

혼밥하기 좋은곳을 찾아봤지만,

제눈에는 보이지않더라구요. ㅜ

결국 까페에 들어가서 샌드위치를 먹고 채우지못한 배를 아쉬워했죠.
(유난히 밥이 먹고싶던날이였는데, 흑흑)

그리고 오늘은,

아예 오전에 김밥한줄을 사서 출근했답니다...

이렇게 작은마음 어떻게 키워야할지 고민입니다.

'남들은 어차피 나를 신경쓰지않는다'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말이지만,

그래도 작은마음은 이기지 못하나봐요 ㅠ

김밥한줄로는 역시 안되는 저의 배는,

지금이시간 비었다고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ㅎㅎ

곧 아기엄마가 되면, 좀더 강해질수 있겠죠!! 흐흑

Sort:  

안녕하세요 ~ 헬로헬로님 ~ :)
식당입장에서는 혼밥손님을 제일 좋아한다고 들었어요.
회전율이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러니 환영받지 못한다는 생각은 거두셔도 될 것 같아요 ! ㅎㅎ
곧 한아이의 엄마가 되시는 군요 ~ ^^ 설레는 일상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태그에 jjangjjangman을 쓰시면 소정의 보팅을 기대하실수 있고, 쓰시는 글들도 공감가는 내용들이 많고 조근조근 잘 적으시는데 프사가 없으셔서 눈에 띄지 않기도 한것 같아요 ~ 프사를 설정해보심이 어떠신지 조심스럽게 권해드리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우와 그렇군요! 이렇게 좋은 꿀팁을 두가지나 알려주시네요^^ 사진은 저를 나타내는 이미지다보니 뭘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되더라구요ㅎㅎ 언능 올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나중에 바꾸시면 되니까 눈에 띄는 예쁜 사진 한장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바꾸는 법은 많은 분들이 올려두었으니 검색하셔서 참고하세요 ~ ^^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혼밥 힘들죠..ㅎㅎ
왠지 주위 시선이..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저와 비슷하신분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ㅎ

집에서는 혼밥 가능한대 밖에서는 혼밥 한번도 안해봣어여 ㅋㅋㅋㅋㅋ못하겟던디..

그니까요! 저녁에 엄청 맛있는거 먹으려구요 ㅎㅎ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하고있습니다 ㅎㅎ 구경하러 오세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