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aser] 불소소 Episode10. 영혼의 과자

in #kr6 years ago

과자보다는 음료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과자 이야기도 흥미롭네요!!

-최애과자는 무엇인가요?
아.. 고르기 힘듭니다..ㅠㅠ 맥주 안주로 가장 좋아했던 과자는 바로 치킨팝인데.. 갑자기 없어져서 어디갔나 했더니 공장에 불이 나는 바람에 단종이 됐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은 초코 묻은 과자들인데요.
빈츠, 다이제 초코, 칙촉, 초코송이 이런 류 좋아합니다.

초코송이 은근히 맥주랑 어울려요!! 씁쓸할수록 굳!!

-신상과자에 관심이 높은 편이신가요?
과자를 자주 안 사다보니가 정말 가끔 과자 코너를 보면 제과회사들이 미투 제품 내놓는 현상이 재미있더라구요.

초코파이에 바나나를 넣으니 다들 바나나를 넣고,
초코파이에 딸기를 넣으니 다들 딸기를 넣고,
최근에는 멜론을 넣으니 다들 멜론을 따라하고 ㅋㅋ

마침 판촉도 많이 하는 편이라 한번씩 사 먹어보곤 합니다~!!

-과자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어렸을 때는 가성비였는데 지금은 맛입니다!!

-기억에 남는 광고가 있으신가요?(CF광고, CM송, SNS마케팅 등등)
빅카초라는 초코 과자가 있는데 바삭함이 일품인데요.
광고는 아닌데 영국남자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 과자를 영국인들에게 소개하는데 이 빅카초를 보고 영국인들이 인상을 찌푸리는 장면이 있어요~ 저는 좋아하는데 왜 저러나 했더니 그 모양이 충격적이었나봐요 ㅋㅋㅋ 암튼 엄청 웃겼습니다 ㅋㅋ

-나만 아는 과자의 새로운 조합이나 조리법이 있나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초코과자랑 맥주 먹는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현재는 술을 거의 끊었습니다만...ㅋㅋㅋ

초코송이랑 흑맥주 조합 강추입니다!!

Sort:  

앗! 초코 과자와 맥주의 조합을 알아주시는 분이 여기 계셨...🙌👍👏 정말 맛있는데 말이죠-말로 설명이 안되네욥-ㅎㅎ

저도 빼빼로와 맥주 조합으로 즐겼던 기간이 있습니다

빼빼로는 아몬드 붙어있는 걸로요-ㅎㅎ그게 또 조합이 남다르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