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사가 CryptoSaga가 방금 메인넷에 런칭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이더리움 메인넷에 한국팀이 개발한 크립토게임, CryptoSaga가 런칭되었답니다!

전에 한 번 소개했듯이 최초 분산형 RPG 크립토게임을 지향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간략히 게임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처음이라면 RPG 캐릭터 카드를 뽑고
  2. 던전의 성향에 따라 알맞는 팀을 구성하여 탐험을 보냅니다
  3. 전투 애니메이션과 함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승리 시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합니다
  5. 경험치로 레벨업을 시킬 수 있고, 골드는 새로운 카드를 뽑는데 쓰입니다
  6. 던전 층을 더 올라갈 수록 보상이 커지고, 10단위 층을 돌파 시 뽑기 카드가 주어집니다

이후 아레나(PvP)와 길드(DPoS 시스템)를 도입할 예정이라니 많이 기대됩니다!

나름 구성도 좋고 조만간 마케팅을 위해 진행중인 파트너쉽도 공개될 것 같네요. 게임 초기일 때 시작해야 나중에 유리한 입지로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즐거운 마음에 열심히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핳핳

한국팀이 개발했으나, Discord 단체방에서는 아직까지 한국인을 못 봤습니다... 다 외국인이고 나름 일본에서 관심을 보이는 것 같네요.

한국 커뮤니티도 생겼으면 합니다 :) 나중에 길드들도 함께 설립하고요!

저는 이번에 크립토게임을 처음해보는거라 신기한게 투성입니다. 혹시 여러분도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만 일병 크립토였습니다. 필승!

참고 링크

Sort:  

추가!

게임 등급분류 진행중이라고 아래와 같이 가림창 뜨시는 분들, 문의해보니 한국에서는 아직 심의를 받아야 하고 4월 19/20일쯤 통과될 예정이랍니다.

당분간은 해외로 우회하거나, 손쉽게 편법이 있긴 합니다... :)

  1. 크롬 기준, F12를 눌러 페이지 소스를 띄워주세요
  2. 중간쯤에 div data-v-65d5b9de="" class="country-blocker" 텍스트 줄을 클릭하고 Delete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3. 이후 아무 문제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핳핳

아 훌륭합니다 대박이네요 이제 게임다운 게임이 나왔네요 경축!!!

고양이 교배놀이(?)였던 CryptoKitties 비하면 많이 발전했죠ㅎㅎ

이런 엄청난짓을...ㄷㄷ

했는데 앞에 블록만 없어지고 진행은 안되는데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한번 하러 들어갔는데 심의라니
댓글보고 일단 편법으로 갑니다 ㅎㅎㅎ

국내만 심의가 있고 해외는 그런 절차가 없나봐요... 암튼 편법 만세!!

잘 된일이네요. 응원합니다. 나중에 해볼려고 리스팀 해가요^^

현재 게임콘텐츠 등급분류 진행중이라는 메세지 뜨는데 아직 안되는건가요?

편법으로 가능은 합니다 핳핳. 위에 댓글 (링크)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오 드뎌 나왔군요 ㅎㅎ 해봐야겠습니다.

흐흐 같이 해요 @fenrir78님!!

오오. 길드 전쟁 가나요~

길드 전쟁 컨텐츠 언급은 아직 없었지만 :) 스팀의 증인 시스템을 본따 게임에서 다수 캐릭터들의 투표를 받은 '길드'가 100개 존재하여 골드(ERC20 토큰)을 수령한다네요ㅎㅎ 길마 자리 노려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할수 없나보군요. 한국에선요.

넵 점심까지만 해도 됐는데, 그사이 가림창이 생겨서 문의했더니 게임등급 심사 받는중이라네요ㅠㅠ 편법이 있긴 해서 그걸로 플레이중입니다 :)

정식으로 제대로 출시되면 꼭 한번 해봐야겠네요^^

넵 같이해요 @kangsukin님!!!

턴제 게임 형식이겠군요.
웹게임일까요? 한번 해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이거하면 토큰주려나용? ㅎㅎ

음 아쉽게도 전투는 자동연산됩니다. 이더 기반 게임들은 아무래도 턴제로 하면 Tx 수수료가 그만큼 배로 늘어나는지라ㅠㅠ 그리고 던전 한 층, 한 층 깰 때마다 주는 골드가 ERC20 기반 'Gold Token'이긴 합니다 :) 나중에 골드 토큰 프리세일도 한답니다!

오.. 저번에 봤던 게 벌써 런칭되었네요.

네 그림체도 귀여워서 좋네요ㅎㅎ 길마 목표로 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