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79 : 친구에게 선물 받았어요 ( Get a gift for a friend )

in #kr7 years ago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W6bVU.jpg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WaAJs.jpg
오늘 2018년도의 첫 출근, 오늘 하루 잘 지내셨나요? 아침에 조금 멍하다가^^ 지옥철을 경험하며 제가 출근하고 있음을 확 느꼈답니다.:)
점점 적응해 가겠죠?ㅎㅎ 오늘은 휴가 중 친구에게 받은 선물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바로 Fresh라는 제품의 비누와 바디 로션 제품인데요.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제 개인 취향에는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W4xDs.jpg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W1w5Q.jpg
평소 Fresh 제품 중, 립 제품을 좋아 해서( 색깔보다는 립케어가 잘 되요 ) 잘 쓰곤 하는데, 바디 제품은 이번이 처음 이예요.
선물은 뭐든 좋은데^^
마침 바디 로션이 다 써가서 실용적이라는 생각도 드니 더욱 기분이 좋았답니다.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VWQg2.jpg
KakaoTalk_Moim_4ZClT03DDf4TJCXxnV1Iqv4vUVRlgS.jpg
특히 바디 로션을 잠깐 발라 보니 진짜 촉촉하고 그 촉촉함이 오래 가더군요. 느낌이 약간 버터? 같았어요. 이렇게 말씀 드리면 아실까요?:D
엄청 촉촉함이 오래 가요.
다만 저는 레몬 향을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망고 레몬? 향기가 나서ㅎㅎ 레몬 향기를 싫어하시는 분이 시라면 다른 제품을 추천 합니다.

친구에게 너무 감사하며:D 촉촉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기로 했답니다.

고마워 친구! 잘 쓸게:D


First day of the year 2018, how are you today? I was a little tired in the morning ^ ^ I experienced a hell of a lot of people in the subway and I realized that I was going to work. :)
Maybe I', getting better.
I am going to introduce the gift I received from a friend during my vacation.
It is a fresh's soap and body lotion product.
The packaging is so clean and clean that it was good for my personal opinion.
I usually use fresh's lip products, I like lip products (I like lip care better than color), but this is the first time I use body products from fresh.
Anything good gifts ^ ^
I was feeling better even though I thought the body lotion was all over and it was practical.
Especially when I put on the body lotion for a while, it is really moisture is long.
Feeling a bit butter? It was the same. Do you know if I say this: D
Extremely long moisturizing.

I just do not like smell of lemon. Sugar lemon? If you do not like the smell of lemon, I recommend other products.

I was so grateful to my friend: D I decided to meet again with a moist looking.

Thank you friend! I'll use it well: D

Sort:  

좋은 향이 날 것 같아요:)
친구분이 센스있으시네요!

센쓰!가 너무 좋은 친구죠ㅎㅎ

겨울에는 보습이 짱이죠...

네네 아시는군요:( 한번 잃은 피부는 돌아오지 못한다는 것을요....ㅎㅎ

우옹~~ 부럽습니당ㅎㅎㅎㅎㅎ

여자들끼리는 알죠ㅎㅎㅎㅎ 화장품:)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것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