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188 : 고팍스 밋업 : 스팀잇 (GOPAX MEET UP : STEEMIT)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P6U4p.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P2vhn.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P4YIV.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P0QYV.jpg
오늘 역삼역으로 고팍스 밋업 with 스팀잇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
20분 정도 전에 도착했는데, 금세 줄을 선 사람들이 많아 져서 놀랐어요.
스팀잇 너란녀석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사장으로 들어가서,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 주셔서 먹었는데요.^^ 맛도 깔끔하고, 과일도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어서 행사 시작을 기다릴 수 있었네요.
7시에 메인행사가 시작이 되어서 그 전에 주변을 좀 둘러보았는데요. 이곳 저곳에서 명함들도 많이 교환하시는 모습이었고요. 또 처음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자리도 많았는지 인사를 나누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ㅎㅎ
(저도 사알짝 끼고 싶다라고 생각은 했지만^^ 조용히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자리가 많이 있었는데 행사 시작 전 보니 이 많은 의자가 다 채워지고 서 계시는 분들까지 많으셔서 스팀잇에 대한 또 한번 느꼈네요.

본격적으로 메인 행사가 시작이 되고 고팍스 대표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차분하고도 조곤조곤 이야기 하시는 모습이 사업이라는 분야에 왠지 모르게 잘 어울리시는 분이라는 이미지를 받았네요.^^
다음으로는 스팀잇 대표 Ned Scott의 시간이었는데요.
궁금해서 찾아 본 적은 있지만 이리 실물로 보니 왠지 신기 하기도 하고:) 한국에서 특히 스팀잇에 대한 호응이 많아 이유가 궁금해 한국에 방문하고 싶다고 하더군요:D PPT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칠판에 아날로그 방식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다음으로 스팀잇의 증인으로 @Clayop 분이 나오셔서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즐거운 이야기 면서도 스팀잇에 대한 정리를 해주셔서 이 내용도 잘 듣고 왔습니다.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OYnxn.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0JegiUIo2QQweOOWsbT.jpg
모조록 뜻 깊은 시간을 가져서 좋았습니다.
아마도 오늘 많은 분들의 글 내용이 저와 같은 주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DQmcGEWBkTQNtJjTczEWPgfcqX1YhcAE53bWYXJnET2eiN3.png

Sort:  

저도 가고싶었는데! 멀어서도 있지만 아직 전문성이 부족해서랄까요~ 스캇님 실물 영접하셨네요! 부럽 ㅎ

크크 신기방기 했습니다. 저도 그리 전문성은...... 그래도 즐겁게 참여 했습니다!

전 뉴스로만 봤는데 실제 현장에 계셨군요^^
좋은 경험 하셨겠어요~
부럽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계실 줄이야.... 다음 기회에 참여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밋업에 종종 나가봐야 겠어요^^
굿밤 되세요~

몰랐었는데 이런 행사도
했었네요 ㅎㅎㅎ

네네 :)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저런 행사도 있군요. 자리가 꽉 채워지고도 서계시는 분들도 계셨다니.. 인기있는게 입증되었군요.

그러니깐요:) 저도 많이 놀랬어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