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155 : 저렴하고 가벼운 노트북 겟잇(디클 노트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D 요즘 옛 추억 더듬으며 시간 날 때 도서관에서 할 일들을 하고 있어요!
집에 있음 게을러 지기도 하고 뭔가 집중이 안 될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 이렇게 도서관에 와서 작업을 하면 뭐랄까 자극이 된다고 할까요:D 여튼 그렇게 도서관에 가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 옆에는 새로 장만하게 된 디클 노트북이 함께 하고 있어요. 사실 헬레나는 이미 노트북이 두 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아주아주 예전에 장만한 거고 또 하나는 친구가 준ㅎㅎ 노트북이예요. 사실 이 두개가 모두 오래 되어서 성능이 점차 느려 지고 있던 찰나에..
아직 좋은 노트북을 구매 하기에는 좀 더 있어도 될 듯 하고 그렇다고 전원이 꺼져가는 노트북을 쓰려니 불안해서 저렴하고 들고 다니기 편한 노트북 하나를 구매 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노트북들 중 고르다 보니 성능은 아주 미흡하나 그래도 간단한 일들을 하기에는 만족스러워 리뷰를 올립니다.
KakaoTalk_Moim_4ZClT03DDf5FAIdFvw62HLYmpvgANP.jpg
KakaoTalk_Moim_4ZClT03DDf5FAIdFvw62HLYmpveop3.jpg
제가 구매한 노트북의 정확한 명칭은 디클 클릭북 이고요. 가격은 30만원 미만대 입니다.
윈도우 10은 깔려 있고요. 그 밖에 한글, PPT와 같은 프로그램은 알아서 설치 하셔야 해요~
색상은 보시다 시피, 다양한 컬러가 있지만 제가 구매할 때에는 화이트가 없어서ㅠㅠ 어쩔 수 없이 핑크를 구매 했습니다.
화이트가 더 이쁜거 같긴 해요^^ 그래도 핑크도 진한 핑크가 아니라 약간 딸기 우유 색이라 이상하진 않답니다.
또 성능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메모리가 매우 작기 때문에 메모리 스틱을 사용해 용량을 줄이고 있고요.
메모리가 작은 만큼 속도도 느려요.... 인정할 껀 인정! 대신 저는 타이핑하거나 ,정보찾거나 이렇게 단순한 업무 위주로 쓸 거기 때문에 괜찮은데 혹시라도 주된 업무내용이 속도가 필요하신 거라면 패쓰~하세요
KakaoTalk_20180327_194920392.jpg
KakaoTalk_Moim_4ZClT03DDf5FAIdFvw62HLYmpvd19D.jpg
제가 이번에 노트북을 사면서 중요하게 생각한 두가지는 한마디로 가볍고 저렴이 노트북!
그면에서는 만족입니다.
아직까지 고장 없고 느리긴 하나 단순 업무 하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중요한 것!은 아무데다 들고 다니기 진짜 가볍습니다:D
이정도면 그래도 만족이라 혹시 노트북 구매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Sort:  

ㅎㅎ 저도 노트북 사려고 보고있는데...ㅎㅎ
노트북은 용도에 맞게 사는게 가장중요한거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맞습니다! 용도에 맞게 사는것:D 감사합니다~

저 또한 요즘 노트북을 괜히 사고싶어서 눈팅중이였는데 좋은 정보네요.
여자들에게 무게는 정말 가장 중요한 조건인 것 같아요.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

맞아요....ㅠㅠ 저도 욕심내다가 낭패 당해서...이제는 무게가 중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죠 :)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