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143 : 늦깍이 단발머리 도전기:)

in #kr6 years ago (edited)

12.jpg

긴머리로 지낸지도 어언 8년이 지났네요! 그동안 파마, 염색, 컷트 모두 했었지만 단 한가지 못한 머리 스타일:) 바로 단발머리 인데요. 지난 주, 드디어 머리를 짧게 단발머리로 잘랐습니다. 머리를 자르기 전까지는 굉장히 고민 했는데,자르는 건 몇 분만에 끝!ㅎㅎ 처음 자르고 나서는 춥기도 하고 어색해서 계속 만지게 되었는데(사실 지금도...어색하긴 해요) 그래도 조금씩 적응해 나가고 있는 중이 랍니다. 무엇보다 머리 감고 말릴 때, 너무 편해요.ㅠㅠㅠ 긴머리는 머리 말릴 때, 적어도 10분은 걸리는데 , 단발로 자르고 난 후에는 진짜 준비 시간이 단축 되었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C컬이라며 조금 너무 발랄해 보이기는 하지만^^ 나름 적응해 가며 지내고 있답니다.

단발 머리는 한 번 자르기가 어렵지 자르고 나면 못기른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제가 사실 인지 아닌지 경험해 보고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것은 두려움도 주지만 설레임도 함께 주네요.:)

  • 모든 저작권은 저에게 있어요!

It has been eight years since I've been living with long hair! I've done all the perm, dyed, and cut, but I can not do one thing short hair. :) Last week, I finally cut my hair in short hair. I was very worried until I cut my hair, but it ends in a few minutes! ㅎㅎ After I first cut it, it was cold and awkward and I kept touching it (it is still ... awkward). The long hair will take at least 10 minutes to dry, but after cutting it with a short hair, the real preparation time is shortened. It is a popular C-curl these days in Korea and it seems a little too sporty, but ^ ^ I am adapting myself.
I will let you know that I have the fact or not that people can not cut their hair once shortly and it is difficult to wait to grow your hair.
The new one is accompanied by fear, but it also gives me an excitement :)

I have the copyright for these pictures.

크기 줄인거.png

Sort:  

이상하게 긴머리일땐 그렇게 짧은머리가 하고싶고 또 짧게 짜르면 그렇게 긴머리 시절이 그립고 그렇더라구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짧은 머리가 참 잘 어울리네요~~전 다시 머리카락을 기르고 있는 중이랍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갈께요

그렇게 이야기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아직 자른지 얼마 안되서 그리운건 실감이 안나긴 하는데 곧 그러겠죠?ㅎㅎ

긴 머리도 단발머리도 생머리도 모두 멋지세요.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상으로 봤을땐 단발 머리가 더 어울려 보이세요..!
저는 정말 단발이 안어울려서 강제 긴머리라, 말릴때 20분이 넘게 걸리는데 ㅠㅠ
자주 놀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그렇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긴발도 잘어울리시는데 단발이 더 잘어울리세요ㅋㅋㅋ

하하 단발로 지내다 보니 또 적응이 되네요ㅋㅋ

단발머리 세련되고 예쁘게 자르셨네요.^^
머리 자른후 가장 편한게 잘 때와 머리 감을 때인 것 같아요.ㅎㅎ
가끔 변화를 주면 기분 전환이 되죠.~~

너무 큰 변화는 긴장이 ...............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단발 잘 어울리시네요! ㅋㅋ 훨씬 에너지틱해보여요 :)

그런가요?!ㅋㅋ 다행이네요!

와우! 성숙한 미에서
상큼발랄한 이미지로 변신하셨네요^^
1학년 신입새내기 이미지로 쨩!

하하 신입새내기 까진 아니지만:) 확실히 이미지가 달리 지긴 하는거 같애요^^

단발도 잘 어울리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홋!머리 예쁘게 잘됐어용!!저두 c컬 하고 싶었는데 머리결이 너무 상했다고 거절당했어용....지금 열심히 에센스 바르면서 기다리고 있답니당ㅠ^ㅠ

요즘은 거절하시더라고요ㅠㅠ 저도 머리카락이 워낙 얇아서 그렇긴 했는데 단발로 자르니 머리결 좋아진 느낌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