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팔로워 ~ 달성 ~ (긴급 이벤트 - 종료 ㅋ)

in #kr7 years ago (edited)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 100 팔로워가 넘었네요

여러가지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

보통 능력이 되는 님들은 이벤트도 하던데 전 나눠드릴게 없네요 ㅠㅠ

PS-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드릴수 있는게 스팀달러밖에 없네요
댓글 남기시는 선착순 5분만 0.1 SBD 드릴게요
전재산이 별로 없어서요 ㅠㅠ

PS - 누가 대문 좀 만들어주세요 ~~

Sort: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100 넘고 싶네요. ^^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당첨 4
축하 감사합니다 ㅎ

아이고 없는 살림에 또 0.1달러까지 전송해 주셨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빨리 200 팔로우 되시길 바랍니다.

100팔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첨 1)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드릴수 있는게 스팀달러밖에 없네요
선착순 5분만 0.1 SBD 드릴게요 전재산이 별로 없어서요 ㅠㅠ

어이쿠야... 제가 댓글 달때도 이런 내용이 었었나요?
갑자기 뭘 보내주셔서 놀랐네요!! 깜짝선물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ㅎㅎ 전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라고 해요.
오... 벌써 팔로우 백명이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ㅎㅎ

당첨 2
축하 감사합니다

헐? ㅋㅋㅋ 감사합니다
생각치도 못한 선물에 깜짝놀라고 감동하고 갑니다ㅠㅠㅠㅋㅋㅋㅋ

외국 생활이 좋으신가요? 부럽기도 하고 ~ ㅋ

음.. 좋은 점도, 나쁜 점도 있는 것 같아요^^;;
여기 10년 살면서 느낀 건 사람 사는 곳은 어딜가나 비슷한 것 같아요..ㅎㅎ ㅠㅠ
관광으로 와서 보는 거랑 이민와서 살면서 깊은
속을 보는 거랑은 큰 차이가 있더라구요..ㅠ

100팔로워 정말축하드려요 ㅠㅠ 저도 누가 대문좀만들어주셨으면 좋겠는데 저에게 해주시는분은 없으신거같네요 ㅠㅠ 축하드려요 ㅎㅎ

당첨 3
축하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대문은 계속 이벤트를 노려보시는 게!ㅎ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우 ~ 마지막 당첨 5
대문 의견 감사합니다

하하하 화이팅입니다~ 저도 뉴비라 미약하지만 보팅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따라가서 보팅하고 왔어요 ㅎ

@heidi-dream, thank you for supporting @steemitboard as a witness.

Here is a small present to show our gratitude
You can click on your award to jump to your Board of Honor

Once again, thanks for your support!

Congratulations @heidi-dre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kr-door 검색하시면 대문 만드시는 분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롯했어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 저도 고래를 향해서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52.37
ETH 2295.7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