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먹스팀]부산에서 회 푸짐하게 먹는방법 필독!!!!!!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들 헤겔입니다. @hegel

#본글에 앞서 업체와 관련이 없고 상업적 블로그도 운영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부산 자갈치에서 지인이랑 회를 먹었는데 양이랑 가격이 아주 혜자스럽더군요
해운대나 광안리에서 보기 힘든 가격이라 공유 드립니다.

전체컷.JPG회+랍스터회+킹크랩+해산물세트+조개찜+물회+산낙지+생우럭구이 1인가격이 6만원입니다.

킹크랩한마리만해도 네이버가격이 6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자갈치 회센터라고 해서 가격이 모두 혜자스러운것은 아닙니다. 부산분에게도 바가지도 많이 씌웁니다.
제가 간곳은 총각상회라는 곳이 구요. 인스타 통해서 지인분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사장님친절하시고 남는게 거의없다 많이 먹고 가시는게 저의 행복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킹크랩.jpg
킹크랩 (2).jpg킹크랩 살이 아주 오동통하게 올라왔습니다.
랍스타회 (4).jpg
랍스터회를 방금 잡아서 그런지 신선하고 맛이 살아있어요
횟감.jpg

참돔유비끼회구요 식감이 아주 괜찮습니다
푸짐한해산물세트 (5).jpg
해산물은 잘 못먹어서 패스 !!!
조개찜 (7).jpg
조개찜 사진에는 양이 적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조개찜 (5).jpg 새우 크기 퀄리티도 아주 좋아요~!!!

생우럭구이 (2).jpg 우럭도 큼지막한 놈으로 한점 먹었습니다.
물회 (4).jpg
마지막으로 물회까지 2명이서 다 먹을 양은 아니지만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6만원이면 이가격에 절대 못먹으니 부산 오실 일 있으시면 꼭 참조하세요

이만 헤겔이었습니다. @hegel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4가 37-1(회센터 주차)
주차가능: 유
업체명:총각상회

Sort:  

ㅎㅎ 눈 만 포식 하네요.. 와우 장난 아닙니다~~

맛점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One of percect picture that you take.

thank you johnlopes11 😊

우와 이건 진짜 대박이네요!!! 부산 갈일이 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가격이랑 양이 혜자스러워서 추천 드려요~!!

사진퀄...잔인하네요...아침부터 ㅠ

아침부터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퀄리티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기억하고 있다가 부산갈때 꼭 가보겠습니다+_+

꼭 기억해두세요 이 정도 양이면 부산 어디를 가셔도 못 먹어오욤

와 진짜 가격부터 모든것이 최고네요ㅋㅋ

사장님도 그렇고 아주 혜자스러운 업체입니다!!

와 ~이건 뭐!!^^ 맛나겠네요 저게다 인당 6만원이라니~ 가격도 좋고 음식도 좋아보이네요!!^^

서울에서 6만원이면 저 가격에 못 먹죠
맛점하세요~~

크으! 가격에 비해 완전 푸짐한데요? 부산 갈때 꼭 가봐야겠네요. ^^

부산에서도 이 가격에 푸짐하게 못 먹기때문에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