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영혼을 위한 노래, KENT-socker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rit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갑자기 이노래가 듣고 싶어
한참을 들었어요, kent-socker

작년 저를 스웨덴까지 가게 만들었던 켄트 kent
Kent 음악중 제가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같네요.
도입 부분 피아노와 스웨덴어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중간에 계속 반복 되는 잉~겐 이랑 단어는
"아무도 듣지 못해"라는 뜻예요.

Men ingen, ingen, ingen, ingen hor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듣지 못해

실제 socker의 가사는 좀 우울함면이 없지 않는데
멜로디와 좀 달라요,,,ㅎㅎ

그래도 일요일 휴일에 왠지 어울리는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

참고로 socker(소케르)는 설탕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Sort:  

잘듣고갑니다ㅋㅋ닝겐

닝겐ㅋㅋ일본어 아니라구요ㅎㅎ

댓글보고 음악을 들으니..저도 닝겐이라고 들려요 ㅠㅠ ㅋㅋㅋㅋㅋ

노래 너무 좋네요~^_^
지금 한적한 일요일과 잘 맞아가는 느낌.

글쵸, 평화로운 일요일과 왠지 어울려요~ㅎㅎ

스웨덴어 가사의 곡은 처음 들어보는 것 같아요.
뜻은 못알아 듣겠지만 분위기와 멜로디만으로도 좋네요.
왠지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어지는 곡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