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플레이스 익선동, "르블란서"를 가다.

in #kr7 years ago (edited)

7.jpg

안녕하세요! @heerit 입니다. :-)

어제 저녁 요즘 힙한 동네 "익선동"에 다녀왔는데요.
주말에는 작은 동네라 너무 붐비는 곳데 평일 저녁에 다녀오니 한산하고 여유로웠어요.

오늘 가 볼 곳은 회식장소로 선택 된 "르블란서" 입니다.

2.jpg

르블란서는 프랑스 가정식의 컨셉의 레스토랑 입니다.
플라워를 상들리제 느낌으로 인테리어한게 눈에 띄네요.

3.jpg
3-2.jpg

프랑스 가정식 컨셉이라지만 메뉴는 좀 스페셜합니다.

4.jpg

여기 베스트 메뉴는 로스티드 치킨인데요, 나오는데까지는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자 이제부터 먹스팀 사진 올라갑니다~~~

[로스티드 치킨 24,000원]
00.jpg

정말 치킨은 진리입니다. 정말 베스트 메뉴 다워요! -_-b
담백한 양념으로 깔끔한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간이 맞긴한데 함께 나오는 갈릭소스를 찍어먹으면 또 별미예요.

[블루치즈 홍합 16,000원/ 비프 브로기뇽 25,000원]
7-8.jpg

블루치즈 홍합은 조금 제 입맛에는 조금 짜게 느껴졌지만 함께 나오는 식전 빵하고 먹으면 딱이예요.
비프 브로기뇽은 우리나라 갈비찜 맛인데 고기가 너무 연해서 사르르 녹아요!

[엔초비 파스타 16,000원/ 라구 파스타 16,000원]
9-8.jpg

두 파스타 모두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엔초비는 통영굴과 엔초비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아주 조그마한 굴이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샹그리아 8,000원]
10-1.jpg

이곳에 간다면 샹그리아는 꼭 드셔보세요! 많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과일과 와인의 어울림이 너무 좋았어요!

"르블란서"는 조금 색다른 음식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게 프랑스 가정식인가에는 의문이지만 내부 분위기나 음악이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어요. 음식은 다 맛있어서 저는 다시 가보고 싶네요. 익선동 맛집으로 엄지척! -_-b

Sort: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ㅎㅎ 샹그리아도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ㅎㅎ 너무 멀어 가볼수는 없지만 ㅠㅠ

네 분위기가 너무좋은 곳이예요 음식도 너무도 맛있고요~:-) 너무 멀어서 못가신다니 아쉽네요 ㅠㅠ

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 어떻게 한개도 빠짐없이 맛있어 보이죠..
분위기도....완전 좋은데요!

네네~ 분위기가 정말 최고!!! 진짜 다다 맛나요~너무 배불렀다는...ㅎㅎ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esteem모바일 앱은 개발자가 수수료를 5% 떼간다고 하네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8.64 / 2개 / 합계 : 17.2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아..앱을쓰면..수수료가..좋은팁 감사합니다! :-)

네 특이하게 앱에 고지가 안되어있죠. ㅋㅋㅋ

가게 인테리어랑... 음식 퀄리티가 엄청나 보이네요 ㅜㅜ

네~ 음식, 분위기 둘다 괜찮은 곳이였어요~ :-)

와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있어보이네요! 담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yoons님~ 웨이팅이 좀 길수도있으니 평일날 가는걸 추천드려요! :-)

음식도 음식이지만, 한옥을 개조한것처럼 보이는 건물도 무척 예쁘네요 :)

네 인테리어도 음식을 먹는데 한몫하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예뻐요 :-)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했어요~ :-)

와 음식이 정말 ... 맛있어보여요^^

ugly님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요~

프랑스 가정식은 엄청 호화롭네요.ㅎㅎ 일반 서민 가정식이 아닌거 아니예요??ㅇㅅㅇ;;

ㅋㅋ네 좀 너무 스페셜해보이죠 저도 특식으로만 먹어볼 것 같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