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오사카 그리고 교토- 1편

in #kr7 years ago (edited)

IMG_8698.JPG

안녕하세요! @heerit 입니다! :-)

오늘은 제가 6월말에 다녀왔던 오사카와 교토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지난 여름 후쿠오카를 처음으로 일본에 다녀왔던 저는 그때 일본 여행의 매력을 느껴 올해도 오사카와 교토 여행을 다녀오게 됐어요.

6월의 오사카는 너무 덥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다행히도 비가 간헐적으로 내려 관광하기에 딱인 날씨 였습니다.

자- 이제 부터 일본 오사카&교토 여행 슈웅-!!

IMG_8577.JPG

너무신나오! 비행기 탈때 그 설레임이 좋으오.
나 오사카 가오~

IMG_8587.JPG

슝- 간사이 공항이오

IMG_8611.JPG

숙소가 남바역에 있다오. 최적의 위치오.
참고하시오. 모든것이 다 통하는 위치오.

IMG_8618.JPG

원래 가려던 붓가케 우동 맛집이 조기 close하여
남바시내의 우리나라에도 체인이 있는 마루가메제면에 왔오. 붓가케를 먹었오. 한국 그 맛 그대로이오.
맛은 있오.

IMG_8622.JPG

숙소가는길에 아쉬워 세븐일레븐에서 붕어빵을 샀오
쪼올깃 반했오.

IMG_8624.JPG

우리 숙소앞이 바로 도톤보리 스트리트 였오.

IMG_8627.JPG

베니스에 온 줄 알았오.

IMG_8697.JPG

글리코상 안녕하시오.

IMG_8717.JPG

복숭아물이 유명하다하여 먹어봤오. 맛나오

IMG_8747.JPG

오늘 저녁은 교차바나 현지인 맛집이라 하오.

IMG_8730.JPG
비루는 기본이오.

IMG_8742.JPG

토마토 오꼬노미야끼, 넘나맛나오

IMG_8740.JPG

야끼소바는 쏘오쏘오

IMG_8718.JPG

먹고 집에가는 길에 세븐일레븐에 또 들렸오
진짜 최애 강추하는 메뉴 명란 삼각김밥이오

IMG_8748.JPG

이곳은 현지인 맛집인가 사람이 많아 찍었오

오사카 1편은 여기까지오. 첫날이라 먹기만 했오
다음편엔 교토 얘길 해주게툐.

Sort:  

히릿님 여행기 잘 봤습니다 ^^ 사진 색감이 참 예쁘네요. 저도 여행기를 쓰고있는데 제 사진은 막찍은 사진이라 비교가 되네요! 일본에는 맛있는게 많아서 자꾸 가게되는거 같아요. 팔로우할께요 앞으로 좋은 여행기 많이 올려주세요. 파이팅!

mkland 님 감사합니다. :-) 저도 잘찍은 사진은아닌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일본은 맛있는게 너무 많네요~저도 팔로우 하겠스니다~ :-)

말투가 재미나시오!
오사카 옛날에 한번 가봤는데 반가운 사진이 메인에 있길래 자연스럽게 들어왔네요.ㅎㅎ 그때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 잘보았습니다.ㅎㅎ

woolgom 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오! ㅎㅎ 잘보아주셔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7.99 / 3개 / 합계 : 23.9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2탄도 기대되오-

기대해도 되오~히히

으아...일본 아직 한번도 못가봐는데 더더 가고싶어지는 포스팅이네요.ㅠㅠ잘 봤습니당^^

changkyun07 님 감사합니다~ 저도 일본을 작년에야 가봤지만 좋더라고요 :-)

멋을것 사진이 넘쳐나는군요!
정말 근사한 여행이에요 :D

ㅎㅎ여행은 먹자여행이죠ㅋㅋ 감사합니다 magical-salt 님 :-)

이 글을 보니 어디라도 훌쩍 여행 다녀오고 싶어 지네요 ㅠㅠ

저도 요즘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ㅠ 여행은 해도해도 모자라네요ㅎ

Congratulations @heer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4.52
ETH 3381.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