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핫플 "별마당도서관"을 가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0259.JPG

안녕하세요~ @heerit 입니다 :-)

지난주 업무차 코엑스에 갈 일이 있었는데, 별마당 도서관도 살짝 둘러 보고 왔어요~ 책을 좋아하는 제겐 눈이 휘둥그레 완전 행복한 공간이더라고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신세계프라퍼티’가 60억원을 투자해 5월 31일 개관 했어요. 별마당 도서관은 2층으로 총면적 847평, 13m 대형 책장이 3개가 있고 총 5만여권의 장서를 갖추고 있어요. 정말 보기에도 어마어마 했어요.

IMG_0282.JPG

별마당 도서관 이름은 ‘꿈을 펼친다’는 의미인 ‘별’에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라는 ‘마당’이 합쳐져 탄생한 한글 이름이라고 하네요~

정말 들어가보면 사방에서 자유롭게 출입하고 문이라는 개념이 없는 자유로운 도서관 이였어요.

IMG_0816.JPG

다들 저위의 책은 어떻게 내릴까 하는 쓰잘데기 없는 걱정을 하며 둘러봤어요.ㅎㅎ

IMG_0268.JPG

한쪽에는 민음사의 고전들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책들도 보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책의 내용을 발췌해 색지로 해서 배포하고 있었어요.

IMG_0817.JPG
IMG_0275.JPGIMG_0271.JPGIMG_0272.JPG

별마당 도서관
-02-6002-5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오픈시간 : 10:00~22:00 연중무휴
-이용료 : 무료

별마당도서관은 연중무휴 무료라 시간될 때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여유를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IMG_0263.JPG

지금까지 히릿이였어요~:-)

Sort:  

책장 쓰러지면 사람 다치겠어요

서..설마 쓰러지겠어요?ㅎㅎ

저기 높히 진열된 책들을 보고, '책을 읽어야지 장식물로 쓰다니 마음에 안들어!' 라고 툴툴대었었는데, 또 보다보니 정이 가더군요 :)
방문객 수만 좀 줄면 좋겠어요 :D

네 전 그냥 책은 보고만 있어도 좋아서ㅎㅎ사두기만하고 안읽은 책도 많아요ㅋ 근데 완전 오픈되어 있으니 진정 독서를 하려는 분들에겐 방해가 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운영하면서 방책이 나오겠죠 :-)

여기 도서관 너무 멋져요!
책보러 가는것 보다 사진찍으러 가는 곳...ㅋㅋㅋ

ㅋㅋ네 책의 웅장함에 놀랐어요ㅎㅎ 그 해리포터 도서관 같더라고요~ㅎ

여기 진짜 멋지더라구요 ㅋㅋ 근데 사람이 넘 많은게 좀 흠이었어요 ㅠㅠ

아 저는 평일날 가서 사람이 그래도 덜했던것 같아요. 주말엔 못갈것같네요ㅎㅎ;;

스티밋에서도 몇 분 포스팅하신 걸 봣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조르바님 한번 다녀오세요~:-) 저는 우연찮게 지나가다봐서, 책 읽으러 다시 가보고 싶더라고요. 근데 주말은 엄청 복잡할 것같아요

책 내용을 발췌한 색지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ㅎㅎ

네 그렇쵸? 색지 반만 텍스트를 넣어놓아서 반에는 편지를 쓰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센스있었어요! :-)

『호밀밭의 파수꾼』에 나오는 저 구절.....

네~ 호밀밭의 파수꾼 구절예요~아시는군요 gilma 님 :-)

저도 저 위에 책을 어떻게 내리고 찾을지 궁금하네요.ㅇㅅㅇ;;;;ㅎㅎ

ㅋㅋㅋ 글쵸? 궁금해궁금해... 책이 모형은 아닐까 뚫어져라 봤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