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좋아하세요?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04_163201836.jpg

안녕하세요. @heerit 입니다. :-)

요즘 저는 커피를 입에 달고 사는데, 핸드폰 사진첩을 보니 얼마나 커피를 마시고 있는지 보이더라고요..상황에따라 장소에 따라..ㅎㅎ

전 원래 카페인이 몸에 안맞아 커피를 마시면 머리가 아프고 심장이 두근두근했었거든요.
그래서 커피를 마시게 된지 2-3년 밖에 안되었는데 신기하게도 마시면 마실 수록 내성이 생기는지 이제는 커피를 입에 달고 사네요.

KakaoTalk_20170804_163052388.jpg

제가 좋아하는 프렌차이즈 커피 중 하나는 커피빈 카푸치노예요,
따뜻한것도 아이스도 커피빈 카푸치노는 거품이 쫀쫀하고 풍성해서 커피를 잘못마시던 시절 저에게 애정하는 커피였어요.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ObfP.jpg

그리곤 요즘엔 거의 아메리카노 밖에 안마시는데(다이어트중이라 더욱..ㅠㅠ)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DJmN.jpg

대림미술관옆 카페에서 마셨던 커피네요.
이 카페 분위기가 좋았어요. 실내 정원같은것도 있고...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H1XH.jpg

안국역 프릳츠 커피,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배경처럼 푸르러서 힐링이 되었던 커피한잔..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qwYV.jpg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p9Jv.jpg

정말 옵니까?ㅋㅋ
이건 회사앞에 요즘 자주가는 커피숍이예요. 이렇게 주인분께서 홀더에 캘리를 써주세요.
직장인에게 점심시간 꿀같은 잠깐의 시간, 여유로운 커피 한잔은 행복이죠.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rUel.jpg

가성비 갑인 커반(커피에 반하다) 커피예요.
동네마다 약간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 사이즈업해도 2,500원밖에 안해요.
홀더가 예뻐서 찍어놓은건데 "별이 가득한 여름밤에 우린"... 스탠딩 에그의 노래 가사이기도 하죠, 들어보세요 좋아요ㅋ

KakaoTalk_Moim_4HyeQhEBw9rh49khZ9IWIF56KjF5N8.jpg

해외에 나가서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하다보면 네임을 말하게되는데 성이 "윤"이라 "윤"이라고 말해주면 꼭 이렇게 "yun" 이라고 써줘요.
저도 실은 스팀잇의 윤님들처럼 "yoon"으로 쓰는데요...ㅎㅎ

KakaoTalk_Moim_4HyeQhEBw9rh3UnlhBWgKcqj78nMu5.jpg

아,, 그리고 요즘에 전 집들이 선물로 받은 네스프레소 기계로 커피마시는 재미에 푹..ㅎㅎ
집에 있게되는 주말에는 수시로 마시게되네요. "히릿카페" OPEN ㅋㅋ

졸린 오후 커피 한잔 시원하시게 하시면서 오늘도 모두 으쌰으쌰 하세요! :-)
주절주절 커피마시다가 포스팅 쓴 히릿이였습니다. :-)

Sort:  

커피 완전 좋아합니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아주가끔 카푸치노도 마십니다.
그리고 저는 아무리더워도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안마십니다.

방금 한잔 했는데 또한잔 해야겠군요.... ㅎㅎ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asbear 님은 커피에 대한 확고한 취향이 있으신것같네요! :-)
저는 여름엔 무조건 아아 인데..ㅎㅎ 그런이유라도?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전 카페인으로 움직여요.ㅎㅎㅎㅎㅎ;;

저도 요즘 그런듯해요,,몸이 네스프레소 머신이 될듯해요ㅎㅎㅎㅎ;;

오오 윤씨셨군요~ 반갑습니당 ㅎㅎ 이렇게 커피 사진 찍어놓으니 이쁘네요~

네네 저도 성이 윤이예요~ㅎㅎ 네 커피사진을 모아놓고 보니 예뻐서 올렸어요~감사합니다 윤스님 :-)

저도 커피숍 좋아합니다 집이 너무 더워서 커피숍으로 도망왔네요 ㅋㅋ
오늘 포스팅보니 스벅에서 프라프치노 먹으면 피지오나 레몬에이드 공짜로 주는 이벤트 해서 왓네요 복숭아 프라프치노 먹는데 그냥 그러네요 ㅋㅋ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어제 복숭아 프라푸치노 먹고 쭈쭈바 녹인 맛이라고했는데..ㅋㅋ 전 스벅에선 젠티레몬에이드를 애정합니다.ㅎㅎ

커피 안마시고 사는 날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antoniokt님 프사도 커피를 마시는 중인가요?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

Congratulations @heer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컵홀더를 종류 별로 수집하는데 캘리가 써있는 컵홀더 너무 탐나네요.ㅎㅎ
팔로우 합니다. :-)

와 홀더를 수집하시는 군요,, 저 홀더는 다 버린ㅠ
저도 팔로우 했어요!:-)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합니다ㅋㅋ

공유님?? 음???? 그 긴 내용 중에 다이어트 단어만 보신 것 같죠 ??

다들 카페인의 노예....ㅠㅠ
아메리카노가 없으면 일을 할수 없어요 ㅋㅋㅋㅋ

네 정말 이젠 필템이네요ㅠㅠㅋㅋ 놓을수가 없어요~ㅋㅋ

이제는 중독이 되어버려서 점심 먹고 아아를 안먹으면 일이 집중이 안되더군요.ㅠ

마자요,,제가 어제 커피를 안마시고 다른걸 마셔봤더니,,오후내내 눈감고 일했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