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lumilu 미루님 400팔로워 이벤트 당첨 후기 ( 스티밋 이벤트 / 케냐AA 더치 커피 / 스티밋 핸드 워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heejae 희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당첨 후기로 글을 써봅니다~ ㅎㅎㅎ

스티밋에서는 이벤트가 아주 다양하고 많으니 다들 꼬꼮꼬꼮! 참여하시길 바래요!!
#kr-event 에서 확인!!

제가 당첨된 미루님 400팔로워 이벤트!!
귀여운 이우영 슨상님께서 절 뽑아 주셧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염..ㅠㅠㅠㅠㅠㅠㅠ

IMG_2011.JPG

커다란 택배가 도착해서 확인하니! 이렇게 더치커피와 이쁘게 포장해주신 워머가!!!

IMG_2014.JPG

박스에는 더치커피를 먹는 방법을 다양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드시는 분들도 굳일것같습니다!!
아직 안먹어봣는데 도전!!!

IMG_2016.JPG

블루보트 라고 써있어요!
저는 추천받아서 케냐AA로 받았습니다!!

IMG_2012.JPG

핸드워머도 너무 이쁘게 포장해주셔서 뜯기가 죄송했네요 ㅠㅠㅠㅠㅠ
손글씨도 왜케 이쁘신...부럽...

IMG_2013.JPG

스티밋 아이템이 또 생겼네요 ㅋㅋ
굿즈 장사해두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2017.JPG

핸드워머는 이렇게 착용하면 되더라구요!
엄지가 좀 껴요...힝 ㅠㅠㅠ 원래 장갑을 잘 안끼는지라 고이 모셔두게 될것같지만 감사해요!!

IMG_2015.JPG

푸짐한 미루님 400팔로워 이벤트 당첨 후기엿습니다!!!
미루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ㅎㅎ

어디서 많이 보던 색이랑 문양이다 싶었는데... 헉 핸드워머 스티밋 아이템이라니 대박입니다. :-) 신기방기

그쳐!! 스티밋 로고 도안도 직접 생각해가며 만드셧다하더라구요!~!

오우야!!!!!! 완전이쁘다!!

오 취향이십니까!?!

장갑 완전 제취향

ㅋㅋㅋㅋ 드리고 싶어요 ㅠㅠㅠ
원래 장갑 답답해서 안끼거든요 ㅠㅠㅠ 힝힝 정성껏 주셧는데 포장지채로 아직 봉인중..

안타깝게도 제손엔 안맞을듯요......

사실 저도 좀 작아요 엄지..

홀 희님도 이거 받으셨구나 세상 부럽네요 ㅠ

헤헤헿 받았지요~

이쁘네요!! ㅎㅎ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이쁘죠!! 감사합니당

오호 역시 프로당첨러 희님이십니다 ^^ 따뜻한 스팀잇의 세계를 느낄수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헉! 프로당첨러..!!!
따뜻한 스티밋 세계 좋습니당 ㅎㅎㅎ

정말 푸짐하네요!! 손은 따뜻하고, 코는 향기롭고- 축하드립니다! :)

커피 살짝 맛 봣는데 맛있더라구요 !!!

축하드려요 ~~ >_< 스팀잇 핸드워머라니 ~~ !

히히 축하 감사해요!!

컹 잉여짓을 하며 잠수 타다 이제야 포스팅을 봤어요 죄송해라;ㅁ;~맛있게 먹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잘 먹고 잘 받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