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분식 석관동떡볶이 ( 석관동 떡볶이 / 떡튀순오 / 대학로 떡볶이 / 대학로 분식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heejae 희 입니다!
낼씨가 점차 풀리고 있는거 보니 엘사가 물러났나봅니다 ㅋㅋㅋㅋ
딴나라로 갔나.....오늘도 분식타임~ #muksteem 을 써봅니다

사실 석관동 떡볶이는 좋아하지않아요 ㅠㅠㅠ
길거리 한복판에 있구, 맛도 그냥쏘쏘? 사람만 많구 ...ㅋㅋㅋㅋ

전날 신전떡볶이를 먹엇는데 또 신전을 먹을까 하다가 고른 선택이요기였네요!!

대학로 분식 석관동떡볶이


서울 종로구 대명길 21-2
매일 12:00 - 22:30
02-742-0297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떡/튀/순 세트 ( 12,500원 )

를 먹었어요!

오뎅, 튀김, 순대, 떡볶이까지!
푸짐하게 시켜서 먹는게 분식에 매력아닌가 싶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500원 추가로 떡볶이는 갈릭떡볶이로 바꿔보았어요 ㅋㅋㅋ
마늘맛이 알싸한게 좋더라구요!

금액추가로 치즈떡볶이 같은걸로도 변경가능합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튀김가루를 달라고하면 주셔서
한번 같이 먹어봤어요! 바삭함이 일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뎅도 3개나 있어요! ㅎㅎㅎ
간장, 젓가락, 단무지,피클은 셀프였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튀김도 고구마, 새우, 김말이, 만두, 오징어까지 종류별로~
오징어는 좀 비렸어요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순대도 양이 많더라구요 !! 간도 주고 굳굳!

그래도 전 신전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거먹고 속안좋아져서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히려 매운 신전떡볶이가 속이 더 편해요!!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분식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잇는데 말이죠. 맛있는건 이렇게 많은데 왜 남들이 먹는걸 보기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ㅎ

바다소리님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번주안에 꼭 맛난거 드세요 ㅠㅠㅠ
슬퍼지는 말이예요 ㅠㅠ 남들먹는것만 보지마시구 드시구 자랑해주세요!!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추릅^^ㅎㅎ

아....떡볶이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쌀떡인가요???ㅋ

신전이 맛이 좋긴하죠 ㅋ

네 쌀떡이엿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ㅎ
요기꺼 먹으면 속이 불편해요 ㅠㅠ

갈릭떡볶이 특이하네요! 저도 매운떡볶이로는 신전떡복이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처음에 뭣모르고 가서 '오오 떡볶이 맵다~ 매우니까 김밥먹어야지!' 하고 김밥을 먹고 매워서 깜짝... 오뎅탕이라도 먹어야겠다 하고 얼큰오뎅탕 시켰다가 기절할 뻔 했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신전은 안매운게 튀김이랑 컵밥종류들인것같네요 ㅋㅋㅋ
김밥조차 매워서 ㅋㅋㅋㅋ

떡볶이도 본인에게 맞는 게 있나 봅니다 속은 좀 괜찮아지셨길 바랄께요 저는 동네 근처에는 죠스만 두군에 있어서 나름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저희동네 죠스 있었는데, 그게 신전으로 바뀌어서 신전을 주로 먹고있어요! ㅎㅎㅎ
속은 이제 괜찮아요 퓨ㅠㅠㅠ 걱정감사합니다!

혜화동에 이런 맛집이!! ㅠㅠ
어제 저는 신전 떡볶이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탈이 났어요 ㅠㅠ ㅋㅋㅋ

신전은 저 중간맛을 먹어요 ㅋㅋㅋㅋ
매운맛은 너무 매워요 ㅠㅠ

너무 배고파요. 오뎅국물 들이키고 싶네요.

언능 뭐라도 드시길 ㅠㅠㅠㅠㅠ
시간이 너무 어중간하네요

아...모야.ㅠㅠ 떡튀순에 오뎅까지 갖출 세트는 다 갖춰놓으셨어...ㅜㅠ 배가 꼬르륵...

ㅠㅠㅠ분식은 사랑이지요

석관동 떡볶이는 먹어본 적이 없어요~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더 저렴한 것 같네요 :)
으~ 떡볶이는 언제나 먹고싶어요!

솔직히 저는 비추예요 ...ㅋㅋㅋㅋ 더맛있는곳들이 많은지라!
세트메뉴라 조금 가격을 빼줬나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