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해당 글이 지워져서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설마요..
본인이 사진찍고 포토샵 편집하고 해서 올린글을 여기저기 올리는건 글쓴이 마음 아닌가요 ........????

뭐, 다운보팅을 엄청 먹나보죠... 올리는건 본인 마음이겠지만 아마 조직적 다운보팅을 할 계획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좀 충격적이었습니다

흠, 다운보팅을 그렇게 한다는건 좀 아닌것 같지만
어떻게 흘러가는지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저 글에서 문제 제기했다는 @ioc 님 스팀에 가보니 뭐가 문제인지 알겠네요. 그게 그 사람인지 알 수가 없으니 불펌하고 스팀버는 문제가 생긴다는 얘기인듯...
한편으론 논문의 경우 중복게재=자기표절=저작권위반이라는 얘기도 있구요. 스티밋이 생각보다 진중한 곳이구나 싶네요.

자기 표절도 저작권위반에 해당인건가요 .....? 허헣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