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트남 하노이 여행기 - 4

in #kr6 years ago

구글에 하롱베이 투어 크루즈를 검색하신걸까요!?
저렴하게 가셔서 좋네요! 저도 구글링을 해봐야하나봅니다 ㅠㅠ
그 사이트에 일일투어도 있었나요~?

Sort:  

네 저는 이미 이름을 알고 있어서 크루즈 이름으로 검색하긴 했었는데요, 말씀하신대로 검색하셔도 동일하게 나옵니다^^ 사이트에 일일투어도 포함되어 있구요~^^

구글링을 해봐야겠군요!

네넵 혹시 찾다가 어려우시면 제가 찾아본 사이트 소개해드릴께요^^

엇! 알려주시면 떙큐입니다 완전 감사해요~ ㅋㅋㅋ

https://www.halongbaytours.com 이에요. 제가 찾아봤을 때는 다른 곳보다 확연히 쌌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 뒤적뒤적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