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자신만의 컨텐츠란?

in #kr6 years ago (edited)

연...연애...... 풀보팅합니다

+)저는 작년에 집이 불탔어요!!!!!!! 이러면 저도 풀보팅...인가요 !?

Sort:  

(계획대로...)

작년일은 시효가 지났으므로 무효.
하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동정표 정도는 드리죠.

ㅠㅠㅠ 동정표인가요 뭐 지금은 원룸생활이지만 잘 지내고 있는편이니까요 ..~
그당시엔 좀 심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https://steemkr.com/help/@ludorum/need-your-help-my-house-burnt-out
그래도 스티밋에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스티밋도 못끊게(?)되었죠 ㅎㅎ

아하~ 기억나네요.
이게 님이었군요. ㅎㅎ
말그대로 전화(火)위복이 되었네요.

전화는 맞지만 위복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사진을 다시보니 씁쓸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