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카츄] 아오리의 행방불명! 한국에서도 일본라면을 먹어볼 수 있을까 Aori Ramen!

in #kr7 years ago

오랜만이예요! 라멘 진짜 맛나보여요~~
일본 음식들은 조금 짠게 ..ㅠㅠㅠ 가끔 있죠 ...
저도 요기 가보고싶어요! ㅎㅎㅎ 여기 빅뱅 승리 싸장님꺼 맞죵?!ㅋㅋ

Sort:  

그쵸그쵸 오랜만이에요~ ㅎㅎ 잘지내셨어요!
짜서 집에와서 물한바가지 마셨네요 ㅠㅠㅠ
그래도 본토와 근접하는 라면을 먹어서 즐거웠씁니다 ㅎㅎ
맞아요! 승리싸장님꺼라 영수증에도 승리사장님 성함이 써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더기대안했는데 맛있더라는 ㅠ_ㅠ

물한바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제대로 일본라멘맛 난다고!
저도 가게되면 꼭 포스팅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