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 #5] 인생 브라우니를 찾다. 서촌 Scoff!!

in #kr7 years ago

친가랑 5분거리라니 완전 부럽습니다..
여기 수요미식회 보고 찾아갔었는데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냉장고 들어갔다 나온 브라우니의 쫀득함이 말로 표현을 못해요 ㅠㅠㅠㅠㅠ 또 가서 쓸어와야지 하고 못가고 있네요 ㅠㅠㅠ

Sort:  

앗 수요미식회 나왔었나요??ㅎㅎ 요즘 안나온 집 찾기가 더 힘든 것 같아요 ㅎㅎ 브라우니 핑계로 할아버지 자주 뵈러 가야할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너무맛있더라고요ㅠㅠ 이렇게 진하고 꾸덕한 브라우니는 처음이었어요 ㅎㅎ

나왔어요 ㅋㅋㅋㅋ 저 놀러갔다가 펜션에서 티비 보다가 봐서 기억합니다 ㅋㅋㅋ
그거 보고 그담에 바로 갔지요..!!! 또 가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티비를 잘 안봐서...ㅎㅎ 너무 맛있어요 진짜 계속생각나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