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금가루 아이스크림 C27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 동대문 디저트 / 동대문 아이스크림 /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 /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C27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heejae 희입니다!
정말 ㅋㅋㅋ 요새 먹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왜케 식탐이 늘었지...하...OTL
하루에 며칠 글 쓸껄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져..??꿀꿀꾸꾸꿀...

당케님 먹스팀 대문 heejae.png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어디 지나가다가 한번 본적은 있는데,
이게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있는지는 몰라써요!!! 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먹어보기로~ ㅎㅎㅎ
이날 동대문에 디저트 먹을게 뭐가 있나 하다가 찾은 곳 ...!!!

동대문 금가루 아이스크림 C27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B2
매일 11:00 - 23:00
02-2283-2229

http://www.c27.co.kr


위치는 4호선 동대문역 2번출구,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날 지나가다가 엉? 이게 생겼네?! 하고
쳐다보니

아이스크림 ( 5,500원 ) 이 1+1 !!!!!!!!!

대박 먹어야지 하고 들어갔어요 ㅋㅋㅋ
지금도 하고 있는 행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자리가 없어서 당황하다가 바로 나서 앉았네요
그정도로 사람이 꽉 있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황금??금??가루를 뿌려주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밀크, 치즈, 혼합

이 있었는데 밀크가 떨어져서 치즈로만 먹었습니다 ㅠㅠ또륵...
혼합도 맛있겠당...

여기 보니까 차,커피도 판매하고
유명한건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치즈케이크였던 것 같아요
장인이 만드는 치즈...??로 만들었다는??

바이트라는게 한쪽에 진열되어잇엇는데 사진을 깜빡...
먹는것만 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

치즈맛이 뙇! 나는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찐~뜩한 느낌이 치즈가 은은하게 나는???
신기햇습니다 담에 또 먹어도 좋을 것 같은 !!!

Sort:  

오호 담에 또먹어도 좋은맛이라함은
엄청맛있다는거잖아요!
믿고 보는 희재(님)먹스팀!

ㅋㅋㅋㅋㅋㅋ 제 먹스팀 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혼합맛 궁금해여..ㅎㅎㅎ 우유 아이스크림 같은 맛인데 치즈맛이 은근히 깔려있어서 거북스럽지 않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B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오오 금가루 1+1 이럴때 먹어야겠네요!

금가루맛은 여전히 모르겠더라구요 ..흠!

봄은.... 천미인비 의 계절이죠.... 하늘엔 미세먼지가 가득하고 사람은 살찌는.... ㅎㅎㅎ 맛나게 드셨나 봅니다... 사진 찍는것을 깜빡하실 정도면... ^^

귀찮았던것 같기도합니다 ㅋㅋㅋㅋ
미세먼지 정말ㅠㅠㅠㅠ 싫어요

오!! 금가루 신기합니다!!!
동대문이라니 가봐야겠습니다!!!

신기하죠!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동대문, 홍대, 가로수길, 차이나타운등!!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가루를?ㅋ
치즈맛 나는 아이스크림 맛있겠네요

금가루맛은 전혀 모르겠지만..ㅎㅎㅎ
치즈맛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고급지네요 ! 금가루 아이스크림이라니
다음에 가게되면 밀크맛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저도 밀크맛, 혼합맛이 궁금해요 ㅠㅠㅠ

아이스크림을 상당히 좋아하시는거같아요 얼마전 포스팅에서도 아이스크림 본것같은데~ 뒷맛까지 깔끔할것같은 아이스크림이네요~~!!

좋죵 ...ㅎㅎ 디저트는 다 좋습니다 달다구리들!!!

오예 치즈케익 먹으러 고고 하겠습니다😁

치즈케익도 궁금하긴했어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의 치즈맛도 매력적이였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