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피맥 브롱스 BRONX 강남점 ( 강남 피맥 / 강남 피맥 추천 / 강남 맥주 / 강남 수제맥주 / 강남 브롱스 / 강남 수제맥주전문점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아침부터 업비트 알람이 띠링띠링~! 스달이 3,500원까지 찍었더라구요!!!
어제 다이어트 쉐이크, 곤약젤리 사려고 스달 조금 팔았는데...우씨...ㅠㅠㅠㅠㅠ

아, 저 다이어트 쉐이크 샀어요 처음 사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급 지르고 2주정도 한번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28포던데 !!

아, 하노이 여행 가이드북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을까요 ...흠 ㅠㅠㅠ
한권은 사서 들고 다녀야할것같은데, 고민이네요~ ㅋㅋㅋ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요기는 다녀온지 좀 된건데
까먹고 이제서야 올리네요 ㅋㅋㅋㅋ

강남 피맥 브롱스 BRONX 강남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5 지하 1층
매일 17:00
02-566-7871

https://www.facebook.com/bronxpub/?fref=ts


위치는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강남에서 놀다가 피맥이 급 땡겨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예요~ ㅋㅋㅋㅋ

한조각씩 파는 피자에 수제맥주는 환상이죠 !!!

스티커 이미지

지하에 있어서 그런지
입간판이 아쥬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수제맥주가 3,900원~ 4,900원이라는 소식에 달려갑니다 !!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좀 당황 제가 갔을때는 거의 꽉차서 웨이팅을 해야하나 했는데
다행이 간단하게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있어서
테이블 회전이 느린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메뉴판은 한쪽은 피자랑 안주거리, 한쪽은 맥주로 나눠져있어요~
5-7시에 수제맥주 주문시 4종 2,500원이래요...

담에 꼭 와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하와이안 피자 1조각 ( 4,000원 ), 페퍼로니 피자 1조각 ( 4,000원 ) 그리고 바이스북비어 ( 4,900원 ), IPA ( 4,900원 )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하와이안 1조각 ( 4,000원 )

피클과 같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저 피클이 대존맛탱 ㅋㅋㅋㅋㅋ 피자랑 잘 어울렸어요!

맥주도 후다다닥 빨리 나와서 좋더라구요~
시원한 맥주랑 피자! 먹어볼까요 히히

아, 셀프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카운터쪽에

핫소스, 레드페퍼

있길래 그냥 갖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뭐라안하시던데..셀프였을까요?ㅋㅋㅋㅋ

먹다보니 페퍼로니피자가 하두 안나와서
여쭤보니 주문이 안들어가서 바로 갖다주신다하더라구요 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따순 피자로 나와서 굳...ㅎㅎㅎ
복작복작한 곳이라 직원분이 실수하실수도 있죠!

그리고 바로 갖다주신

페퍼로니 피자 1조각 ( 4,000원 )

마침 하와이안피자를 다먹어갈때여서 타이밍이 굳이였습니다 ㅋㅋㅋㅋ
따끈한 피자 연속으로 먹기!!!

1조각씩 시키니 피클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잘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맥주가 엔젤링이 생기는게 아쥬 먹음직스럽죠 ???ㅠㅠㅠ
여기 맥주 참 괜찮던데 ㅠㅠㅠㅠ 또 생각나네요

나이프도 잘 들어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가끔 나이프 같지않은 막대기가 나올때가 가끔있어요... 빡침.. ㅋㅋㅋㅋ

먹다가 맥주도 더시키고 피자도 더시켰어요 ㅋㅋㅋㅋ
요건

클래식 치즈 피자 1조각 ( 4,000원 )

웅이는

골든에일 ( 3,900원 ), 필스너 ( 3,900원 )

를 한잔씩 더 먹었던걸로 기억해요 ㅋㅋㅋ
저는

IPA ( 4,900원 )

을 한잔 더했구요!

크 결국 3조각이나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웅이랑 말했던게 이럴꺼면 그냥 피자 한판 시킬껄 ㅋㅋㅋㅋㅋㅋㅋ이였네요 ...

꿀꿀이들 이리먹으니 살찌죠 힝 ㅠㅠㅠ

Sort:  

오!!! 저곳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 :) ㅎㅎㅎ
피자가 생각보다 얇아서 은근히 많이 먹히는거 같아요 :) 재미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여기체인이라 여기조기 다 있긴하더라구요!
전 처음가봤지만요 ㅎㅎㅎ 피자가 엄청 얇더라구요...ㅎㅎㅎ 한판가능..할것같았습니다!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저도 담에 또 가려구요... 맥주 2,500원!!!

@먹스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5 지하 1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5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당!

ㅎㅎㅎ 피자한판 시켜드시지!!! 배고픕니다 희재님!!!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남기세요ㅎㅎㅎㅎ

후기...알겠어요 ㅋㅋㅋ
언능 배송 왔음 좋겠네요~

다른 지점을 가본적 있는데 강남에도 있네요!
피자도 맥주도 가성비가 좋았던 기억이납니다 ㅎㅎ

맥주 가격이 수제맥주인데도 불구하고 5천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좋더라구요
맛도 좋고시원하구요!! ㅎㅎㅎ

헉.. 피자를 맛별로 한조각씩 주문할수있다니 혁명이네요 ! 넘 맛나보여요 ^^

맛별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하지만 가격면에서는 한판 시키는게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오오 지점이 여러 곳인 줄은 처음 알았어요^^
동네에 있어서 가봤는데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크고 아름다웠던...♥️😋♥️

피자 괜찮더라구요!!
좀 얇아서 아쉬웠지만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39.28
ETH 2437.9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