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락볼링장 유타Bk볼링센타 ( 성신여대 볼링장 / 성신여대 락볼링장 / 락볼링장 추천 / 돈암동 볼링장 / 실내데이트 추천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재미나게 놀고왔더니 근육통이 .... 내일 또 늦잠자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QmURU1kV35PF8GqEGkKbseMX6BqoC96LtQyjuS8RJAcmjB.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헿 또 볼링치고 왓어요 히히힣
하지만 실력은 그대로라는거!!!

성신여대 락볼링장 유타Bk볼링센타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106 유타빌딩14층
매일09:00~03:00
02-953-0929


위치는 4호선 성신여대역 1,2번출구와 가깝구요!
지하철과 유타몰은 연결되어있어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분위기는 대체로 어둡고 반짝반짝!
볼링공들이 형광빛이라 이뻐여 헤헤헤헤

음악도 힙한 음악들, EDM들 많이 틀더라구요~
신나는 분위기와 시끌벅적합니다~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좌석에 테이블이 있구,
음료수 맥주, 간단한 안주거리들을 먹을 수있더라구요~

저는 이날 카메라 렌즈 캡 잃어버려서 ㅠㅠㅠㅠㅠ
멘붕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결국 바보같이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도 모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번가에서 저렴한걸로다가 구입했습니다
쌩돈 돈만원씀 ...헤헤헿

Sort:  

Good post.😃
Follow me iam follow you

Thank you for following me ~
Have a good day's return !!!:-)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늘 감사합니당 ㅎㅎ

오우 보기만 해도 쒼나네요 ~ 음주에 게임이라니 제 스퇄이에요 ~ 동네지만 못가봣는데 이번주말 노려봐야겟어요^^

팔로 꾹~~💕💕

씐나나요~ ㅎㅎㅎㅎ 음주+스포츠는 즐거운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다녀오면 후기 남길게요~~ 👍

엇 ~ 동네라 후기 금방 남기실 것 같아요 ㅋㅋㅋ

ㅋㅋ 노;;;력 해볼게요 볼링 은근 비싸서 ^^;;;

은근이 아니라 대놓고 비싸요 ㅠㅠㅠ
특히 락볼링은...ㅜㅜㅜㅜ

저 그래서 비싸서 못가면 롤러장 오픈 곧 할거 같단데 롤러장이라도 갔다올게요~👋👋

오~ 롤러장 생겨요!?!

락볼링장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분위기가 신나서 좋긴한데
제가 다니는 곳은 좀 어두컴컴해서 쓰레기 관리가 잘 안되는 ㅜㅜ

.......어두컴컴해서 렌즈캡을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겁나게 우울하게 볼링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링장에 클럽 조명이 설치되어 있네요.ㅋㅋㅋ
한 번쯤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분위기가 들썩들썩~
옆에 사람말도 안들려요 ㅋㅋㅋ

둠칫두둠칫! 볼링에 집중하기 힘들겠어요.ㅋㅋ

ㅋㅋㅋ 볼링을 잘 못쳐도 핑계꺼리 대박입니다~ ㅎㅎㅎ
못쳐도 괜찮은 분위기라 더 즐기기에 좋은것 같아요~

정말 말그대로 '락' 볼링장이네요
음악도 나오고 신나겠는데요
한번 가봐야 겠네요^^

넹넹 락볼링장의 매력이예여~ ㅎㅎㅎ
뮤비도 틀어주니 집중도 안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락볼링장~ 친구들과 놀기 최고죠.
저희지역락볼링장은 일정주기로 라인에만 불이들어오고
클럽조명이랑 음악을틀어주는데 꿀잼입니다 ㅋㅋ

오...라인에만 불!!! 멋질것같습니다 ㅋㅋㅋㅋ

볼링장이 엄청 화려하네요 ㅎㅎㅎ 유행이 돌고돌아 다시 볼링이 인기인거 같네요 제 주변에서도 볼링치시는 분들이 엄청 늘오났어요 ^^

볼링은 왜 하다보면 이용료가 이렇게 비싼건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저렴한 곳은 아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예여~ 여긴 락볼링장이라 좀더 비싸더라구요 ㅠㅠ 힝

요새 다시 유행인건가요!! 전 몰랐어요...ㅓ헣!

전 머.... 볼링은 도랑에만 공 안 빠트리면 다행이라고 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즐겨요...

저도 즐겨요 ㅋㅋㅋㅋ
담엔 락볼링 말고 그냥 볼링장가려구요 ㅠㅠㅠ
안국 볼링장이 저렴하니 좋더라구요~

이글을 보니까 저도 볼링치러 가고 싶어졌어요 ㅋㅋ 그런데 평균 60점... 당근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목표100점입니다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