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 피자 서울리스타 피자 ( 서울역 데이트 / 서울역 피자 맛집 / 서울로 피자 / 서울리스타 / 서울리스타 피자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희 @heejae 입니다!
오늘도 #muksteem 을 재빠르게 편집해서 들고왔습니다 ㅋㅋ

전부터 눈여겨 보던 서울로 !
여기 연결되있던 건물들!!!
궁금했었는데 오늘 가보게 되었군요 ㅎㅎㅎㅎ

서울로 피자 서울리스타 피자


서울 중구 퇴계로 19 호텔마누 1~2층
매일 07:30 - 23:002층까펍(라스트오더: 22:00)
매일 07:30 - 20:002층베이커리
매일 11:30 - 01:001층펍(일요일12:00~24:00)
매일 11:30 - 22:001층피자,치킨(라스트오더: 21:30)
02-757-2265


1호선 서울역 7번출구,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
서울로에서 연결되어 있어 가기 쉬운 편입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는 회현역에서 내려서 서울로를 향해 걷다가
호텔 마누를 발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호텔 마누 건물 2층과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가려던 서울리스타 피자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층...
2층은 카페래요 ..........베이커리 카페?

빵이라니 또 가보고 싶어지는 빵순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하지만, 결국 내려갑니다 ㅠㅠㅠㅠㅠ 또륵
왜 올라왔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낮맥 권장 문구가 잘 보이는군요 ㅋㅋㅋㅋ
호텔앞에 이런게 있으면......!? ㅋㅋㅋ 좋을까요 ???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생각보다 넓습니다!!!!
모임장소로도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의 목표 서울리스타 피자가 보이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치킨집도 있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다양한 맥주들도 보입니다!!!!!!!! (열광)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침착하고 메뉴를 살핍니다
피자는 총 6종류가 있나보더라구요~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서울리스타 피자 메뉴판입니다 ~ ㅎㅎㅎㅎ

저희는

루꼴라치즈 1조각 ( 6,300원 ), 안녕하새우 1조각 ( 6,500원 ), 퀸즈컵 - 자몽 ( 7,000원 )

을 주문했습니다 ~!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치킨, 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더라구요 ~
명동 회오리감자, 광장시장 녹두전 이런메뉴는 참 신기햇어요

외국인 겨냥 메뉴인가 싶더라구요~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문하고 화장실을 다녀오니 나온 피자들! ㅎㅎㅎ
이쁩니다 !!! ㅎㅎㅎ 약간 몬스터피자나 코스트코 피자를 떠올렸는데, 화덕피자 느낌도 조금 있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제가 주문한 루꼴라피자! ( 6,300원 )

샐러드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조금 먹기 불편했지만,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맛있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건 @hwangbowoong 웅님이 주문한 안녕하새우 ( 6,500원 )!!!

이건 약간 매콤하고 칠리향?이 강했어요 ㅎㅎㅎ
매콤한 맛이라 더욱 맛있었던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나온 퀸즈컵 - 자몽 ( 7,000원 )

자몽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렌지랑 자몽 중에
@hwangbowoong 웅님의 선택으로 자몽 초이스 !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시원한 얼음의 양이 많은 자몽쥬스라 좋더라구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컵에 들은 자몽쥬스를 마시면 병에있는 자몽쥬스가 나오는 ㅋㅋㅋㅋ
저는 이거 보고 첨에 코로나리타같은 맥주인줄알았답니다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카운터 옆에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핫소스, 치즈가루, 레드페퍼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래서 저희도 편하게 가져다 먹었답니다 ㅋㅋ
전 치즈가루만 공략한듯...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제 먹어봅시다!!!!!
피자 도우가얇은 편인데, 종이접시에 주셔서
자꾸 ㅋㅋㅋ 칼로 접시를 짤라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방울토마토랑도 한입!!!
샐러드 피자는 배신을 안해서 좋습니다 히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치즈가루 듬뿍 올려서도 한입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치즈가루 다 흘리면서도 한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hwangbowoong 웅님는 어느순간부터 그냥 들고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 도우 끝부분이 바삭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히히히
도우 맛있어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전아직남았는데 스피드를 따라갈수가 없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맛나게 다 먹었네요! 자몽 콜드컵은 조금 남긴 ㅠㅠㅠㅠ

서울로에 피자, 버거, 치킨까지 다 섭렵하고 싶었지만,
오늘은 피자만 섭렵하고 왓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게다가 가격도 조금 있었구요 ㅎㅎㅎ

호텔 아래 푸드코트같은 느낌도 좀 들더라구요 ~
한 외국인 아찌도 맛나게 드시고 계셨습니다 ㅋㅋㅋ ~

서울역 데이트할때 한번 와보기 좋은 곳인것같습니다
지금은 서울로가 겨울이라 좀 삭막했지만, 봄여름이 되면 또 떠들석해 질 것 같은 곳이였네요~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 집에서 서울역 멀지 않아서 자주 갔었는데 이런 새로운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사실 서울로 생기고도 지나만가고 올라가보지 않게 되더라구요..ㅎㅎ) 여행 마치고 한국가서 저도 핏쨔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찜!🤤

여행이 곧 마무리가 되시는군요 ㅠㅠㅠ
많이 아쉬우실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로는 봄여름이 이쁜것같습니다 ㅠㅠ 나무들이 앙상해져서 조금 그렇더라구요 ㅠㅠ
핏쨔! 맛있었어요

와 덕분에 맛집 하나 알아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해요 ~ ㅋㅋㅋ
겨울이라 서울로가 좀 삭막해보였어요 ㅠㅠ

낮맥!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가면 버거치킨피자 다 정복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피자만간단히 먹고왔습니다
치킨, 버거도 맛이 좋아보이더라구요 ! ㅋㅋㅋ
정복하고 오쎼여!!!

잘 보고 갑니다 heejae님 :)

서울에 이렇게 피자 한 조각씩 파는 곳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

큰 조각이라 좋아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돼협에서 나왔습니다. 남친분... 훌륭하십니다.

전돼협 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포크 나이프 안쓴거 칭찬하신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가요~ 풀보팅 때리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히재님 정말 디테일한 설명과 함께
잘봤습니다!

정말 먹스팀여행기가 되가는 것 같아요!
(집에서 나오면서 열차타고 가는 사진만 더 붙이면
진짜 여행기처럼 보일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앗 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침도 안먹어서 그런지 음식사진이. 저에겐 고문이네요 ㅋ

잘보고갑니다!!!^^

으엇 점심시간이 언능 와야겠어요!!!!

오오오잉 ㅋㅋㅋ웅님 대단하시네요 ,,
이거 근데 체인점인가요 비슷한대서 먹은기억이 ..

역시 아직 저는 쫓아가려면 멀었죠 ㅠㅠ
체인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피자집 은근 있죠
코스트코 피자같은 크고 얇은 도우 가진 피자요 !
런드리피자도 있구, 몬스터피자도 있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