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분위기 좋은 홍차 전문점 해마티룸 ( 대학로 해마티룸 / 대학로 홍차 / 혜화 홍차전문점 / 대학로 홍차전문점 / 분위기좋은카페추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다이어트 해야할 것은 느낌적 느낌은 잘 알고 있는데
운동은 왜 이리 귀찮은 걸까요 ...오늘은 하구 자야지 ..ㅠㅠㅠㅠㅠ
내일은 또 미세먼지보다 황사가 온대요 다들 마스크 필수템 ㅠㅠㅠ 장착하구 다니세여!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추운 날씨에 ㅠㅠㅠ 돌아다니다가
따끈한 밀크티 생각에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예요!

대학로에 여기말고도 홍차전문점이 또 있던데
담에 다른 곳도 가볼 생각이랍니다~

대학로 분위기 좋은 홍차 전문점 해마티룸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83-1 2층
매일 12:00 - 22:30 설, 구정, 추석 당일 휴무
02-742-7222


위치는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래된곳이었나.. 혜화토박이인 제가 몰랐던 곳 ㅠㅠㅠㅠㅠ
간판의 o자가 떨어져나갔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홍푸치노, 밀크티, 케이크까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가는 입구에 있던 티백종이들...ㄷㄷㄷ
종류가 엄청청 많아보였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실내 분위기는 이래요~
제가 갔을때는 저희랑 딱 한테이블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좀있으니까 바로 가득가득 차서 겁나 당황
요새 제가 도깨비짓(?)을 좀 하고 다녀요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

입니당!
종류가 굉장하죠? 밀크티가 가능한 종류와 아닌 종류도 표시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희는 고민고민하다가

실론 싱글 오리진 ( 6,500원 ) , 홍푸치노 ( 7,000원 )

주문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실론 싱글 오리진 ( 6,500원 )

은 이렇게 나와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잔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갖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론이 조금 따라져서 나와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건 제가 시킨

홍푸치노 ( 7,0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역시 이쁜 잔 ㅠㅠㅠㅠㅠㅠ
컵받침까지 넘나 이쁘지 않나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좀 먹다가 ㅋㅋㅋㅋ
이날 서촌 스코프 케익을 들고 다녔는데 그걸 먹기엔
여기도 케익, 스콘을 판매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케익도 시켰습니다!

누가 케익 ( 6,500원 )

웅이가 골라놓고 웅이가 안먹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물을 셀프로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와중에 휴지 눌러져있던 돌 졸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카운터 쪽에 귀여운 돌무더기 발견 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좀 기다리니 나온

누가케익 ( 6,500원 )

귀엽게 초코시럽으로 해마를 써주셨어요 하트까지..뿅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결국 스코프 레몬케이크를 조금만 꺼내서 초큼만 먹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홍푸치노 양이 좀 아쉬웟어요...

담엔 주전자로 나오는 홍차를 시키겠다며 다짐해봅니다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명함에 도장도 찍어주시니 꼭 ㅋㅋㅋ
스탬프 쿠폰 모아봅시다!!!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도 많이 오고,
성당 근처라 성당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

남자분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계셨고, 소개팅하시는 분도 오시는듯했어요 ㅋㅋㅋ
카페 말고 이런 홍차 전문점도 가끔은 좋은 것 같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83-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

분위기가 너무 고급스럽네요!!! 다 예쁘지만 특히 누가케잌이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어요 뭔가 진한맛...!!
견과류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답니다!!

항상 그렇지만 즐겁게 먹으면 0 칼로리죠.... 즐겁게 먹스팀 하시니..... 운동은 차차 끄즌히 하시면 효과가 배가 될듯 합니다 ^^

운동 차차 해나가야겠죠???ㅠㅠㅠㅠ
줄넘기라도 내일부터 찾아서 해야겠네요 ㅠㅠㅠ

달지 않은 밀크티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여기는 어떤가요??

달지않던데요!!
설탕 안넣고 해주십니다 ㅎㅎ 설탕찾으면 시럽 만들어주신다고하더라구요 ~

여기도 등장하는 스코프 레몬케익!!
꼭 먹고말테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어쩌다보니 같은날이였던거예여...헤헤헤
맛이쩌영...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부활! 감사합니당

와 진심..찻잔 이쁘네요..예쁜 찻잔에 차마시는것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ㅋㅋㅋ희님 도깨비처럼 손님 몰고 다니신다니! ㅋㅋ희님이 간다 간다 간다해서 장사안되는 곳...흥하게 해주시는 캠페인을 벌여보심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간다간다해요?ㅋㅋㅋㅋㅋㅋ
찻잔 다 이쁘더라구요 ㅠㅠㅠ 다 다른것같던데 존예...

오오오!! 누가 케이크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하시는 분들.....
후후후 유난히 그런 분들이 모이는 장소가 있는 거 같아요.
그 어색어색 분위기 보면 뭔가 웃기면서도
화이팅 하게 된다는....

화이팅해서 들어오신것같던데
남자분이 홍차종류를 모른다며 주문을 잘 못하셔서 안타까웠습니다 ... 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