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미산가 실팔찌 마감 & 추첨 완료! ( 페이아웃 전까지 당첨자분들 연락바랍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700팔로워 이벤트는 500팔로워 이벤트보다 성공적이진 않은것 같네요 ㅠㅠㅠ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셧습니다!!

800팔로워 이벤트는 아무래도 리스팀 조건을 ...해야...많은 분들 보시지 않을까 싶네요~
조건은 보팅+팔로우 였지만, 다들 해주셨다고 믿고 ㅎㅎㅎ 그냥 랜덤추첨기를 사용했습니다!

병원갔다오느라 조금 늦게 추첨을 했네요 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벤트글은 제대로 읽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낮에 조금 어이가없는 일이 있어서 ㅎㅎㅎ

@designkoi D.Koi님께서 만들어주신 700팔로워 이벤트 대문이예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700팔로우공지, 팔표글 대문으로 사용할 예정이라 몇번 더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1. 돌돌이 미산가 ( 남보라 / 베이지 / 주황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1cm

색상이 따뜻해지고 있는 날씨에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눈, 바람, 비 좀 그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번 신청자.jpg

요건 총 7분이 신청해주셧습니다!

1번 당첨자.jpg

1번 미산가 당첨자는 @naomijoo 님이십니다!

아직 프사설정도 못하신 (안하신건가..???) 뉴비신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가입하신지 두달정도 되신것같던데, 먹스팀을 굉장히 열심히 올리시는걸 제가 봤네요!!
팔찌 받으시고 모든 소원 다 이루시길 바래요 ㅎㅎㅎ

2. ◇모양 패턴 미산가 ( 보라 / 베이지 / 카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cm / 매듭부분 : 10cm

요게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였나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2번 신청자.jpg

총 11분이 신청해주셨습니다~

2번 당첨자.jpg

2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dayul 님이십니다!!!

저랑 가입하신때가 비슷해서 자주뵌 분이지요 ㅎㅎㅎ늘 제 포스팅에 잘 놀러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있었습니다~
팔찌 받으시고 좋은일 많이 생기시길 바래요~

3. ♥모양 패턴 미산가 ( 레드 / 화이트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cm

요건 생각보다 이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신청자분들이 ㅠㅠ 많지않았어요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신청을 많이 하셔서 그른가여...???

3번 신청자.jpg

총 6분이 신청해주셧습니당!

3번 당첨자.jpg

3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zenigame 님이십니닼ㅋㅋㅋㅋㅋㅋ

아 추첨기 돌리고 진짜 빵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의 하트 사랑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주소는 아니까 심심하면 카톡방들어오시고..
아님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돌돌이 미산가 ( 남보라 / 연주황 / 민트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5.5cm / 매듭부분 : 10cm

돌돌이도 여러개 많이 만들어서 레이어드해도 이쁘더라구요
또 잔뜩 만들어서 월디페 가려구요... 저를위한 공장을 돌려야겠습니다 ㅠㅠㅠㅠ

4번 신청자.jpg

요건 6분 신청해주셨네욧~

4번 당첨자.jpg

4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wooboo 님이십니다!

프로댓글러 우부님이 신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ㅋㅋㅋㅋ
다음에 800팔로워 이벤트도 신청해주실꺼죠!?!?! ㅎㅎㅎㅎ
늘 댓글 많이 달아주시고 소통하려고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5. 돌돌이 미산가 ( 하늘 / 핑크 / 노랑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5cm

확실히 색상이 쨍한느낌이라 신청자분이 적네요 ㅠㅠㅠ

5번 신청자.jpg

요건 총 4분이 신청해주셨습니다!

5번 당첨자.jpg

5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zenigame 님이십니다 ㅋㅋ

이분은 제이벤트에 소원을 비셨나봅니다...전에 받은 팔찌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신분...

6. ♡모양 패턴 미산가 ( 연핑크 / 핑크 / 레드 )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cm

야심차게 준비하였지만, ㅠㅠㅠㅠ
신청자가 적었어요...

6번 신청자.jpg

달랑 2분... 게다가 다 남자분들..???

6번 당첨자.jpg

6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classroom님이십니다!

요새 활동이 뜸하시더라구요 취업하시고 무진장 바쁘신것 같더라구요 ㅠㅠ
잘 적응하셔서 생활하시는 것 같아 다행이예요 ~ 몸관리 잘 하시고 ㅠㅠㅠ 다시 스티밋 활동 화이팅!

7. 돌돌이 미산가 ( 브라운 / 핑크 / 풀색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요건 생각보다 인기가...!??! ㅋㅋㅋ

7번 신청자.jpg

총 7분 신청해주셨습니다

7번 당첨자.jpg

7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gasigogi님이십니다

이분도 제 포스트에 많이 놀러오시는 분!!
늘 감사드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미산가 드리게 되어 좋네요~

8. 패턴 미산가 ( 주홍 / 자주 / 하늘색 )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이것도 좀 쨍해서 많이 신청해주실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주황색상의 의미가 강렬했나봅니다!ㅋㅋㅋ

8번 신청자.jpg

요건 8분 신청해주셨습니다~

8번 당첨자.jpg

8번 미산가의 당첨자는 @straight486 님이십니다!

3월에 가입하신거 보니 완전 뉴뉴뉴뉴뉴뉴비~ 시더라구요
근데 포스트보니 블로거활동을 쫌 하셧던 분같아요~ 이벤트 신청하실때는 명성 30이셨는데 벌써 34가 되셨네요!
성장이 기대되시는 분이네요~ ㅎㅎㅎㅎ

보너스 : 하트 미산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요건 드리기 뭐하지만 ㅠㅠㅠ 신청을 해주신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죄송해요 ㅠㅠㅠ ㅋㅋㅋㅋ ㅜㅠㅜㅜㅜㅜ

보너스 신청자.jpg

신청하신분은 딱 2분!!

보너스 당첨자.jpg

보너스 미산가의 당첨자는 @dmsqlc0303님이십니다!

하찮은 물건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분은 제가 다른것도 살짝 넣어드릴려구요 저건 뭔가 이벤트스러운 느낌의 물건이 아니라서요 ㅠㅠㅠ
다른 것과 퀄리티가 좀 달라서 굉장히 드리기 죄송한...ㅠㅠㅠㅠㅠㅠ

요로코롬 당첨자발표를 다했네요!
7일이 생각보다 짧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엔 리스팀을...조건으로 걸어야겠어요...참여율이 생각보다 안나온 ㅠㅠㅠㅠ

당첨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리구요!
다음 800팔로워 이벤트도 얼마 안남은것(?) 같아요ㅋㅋ 그때도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당근 미산가로 돌아올겁니다 ㅋㅋㅋ 제가 할 수있는게 이런거 뿐...ㅠㅠㅠ

당첨되신분들은 바로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성함/주소/연락처 쏴주세여!!!!!!!!

당첨되신분들만 들어와주세요... 제발ㅋㅋㅋㅋ
들어와서 팔로우해주세요 하지마세요 ㅠㅠㅠ 제발 ㅠㅠㅠㅠ

배송은 또 포스팅하거나 카톡드릴께요~ ㅎㅎㅎ
최대한 빨리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아웃 전까지 연락 안되시는 분들은 다시 추첨해서 뽑기로 하겠습니다!!!

Sort:  

6번 미산가 당첨자 @classroom 님꼐서 연락이 없으셔서 @coffeex님으로 당첨자 변경하겠습니다!!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와우 ~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감사합니다!

4번ㅎㅎ 감사합니다 희재님
다 내꺼 하고싶었지만 참아야겠지요 ㅎㅎ
다시한번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다내꺼 ㅎㅎㅎ 감사합니다 또 욕심부려주세요~ㅎ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허거걱 7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지금은 어느새 700중반으 훌쩍 뛰어넘으셨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아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브양님도 벌써 62이에요 명성이...ㄷㄷ 멋져부러

헐.... 이런 이벤트를 놓치다니.......두둔...

앗ㅋㅋㅋㅋ 800팔로워이벤트는 놓치지 마세요~ ㅎㅎㅎ

아쉽네요 ㅠㅠ 800팔로워떄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직접 저걸 다 만드시다니... 대단해요!!!

대단하긴요 ㅎㅎㅎ 3-4년 해오니까 뚝딱뚝딱 만들게 되네요
도안만 있고 어느정도 노하우(?)만 생기면 할만합니다 ㅋㅋㅋ
800팔로워 이벤트 기다리시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네요~ ㅋㅋㅋ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ㅋㅋ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700 팔로워 축하드리고 곧 800 팔로워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넹넹 오픈카톡방으로 들어와서 주소,연락처, 성함 알려주세요~ ㅎ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3주)

감사합니다 ㅎㅎㅎ

당첨되신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번엔 안되써여ㅠㅠㅠ 아쉽 ... 800팔로워 언능 채워서 이벤트 또 할께요!!

전에도 원래 랜덤추첨기는 안됐었는걸요 :)
저는 충분히 감사해하고있어요!!

엇...그러고보니 그러네요...!!
랜덤추첨기랑안맞나봐요...ㅠㅠㅠ

대박입니다~ 이런 운은 없어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당첨됐네요^^ 이런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인사드리며, 성장이 기대된다고 해주셔서 어깨가 무겁지만 꾸준히 교류해서 기대에 부응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픈카톡방 입장해주세요~ ㅎㅎ
들어오셔서 성함, 연락처, 주소 보내주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