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미산가 실팔찌 드립니다!! ( 소원팔찌 / 700팔로워 자축! / 골라주세여:-D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또 다시 미산가이벤트로 찾아온 @heejae 희입니당!!!

사실 700팔로워 달성한지는 꽤나 되었지만,
요녀석들 만들어서 준비하느라 시간이 쪼...끄음~ 걸렸답니다 ㅠㅠㅠ

700팔로워 달성 짞짜까ㅉ까짜까!!

700팔로워이벤트.png

@designkoi D.Koi님께서 미리 만들어주신 700팔로워 이벤트 대문이예요 ㅋㅋㅋ
맨날 이벤트 대문은 코이님께 받아오는것 같네요~ 800,900,1000팔로워 이벤트 대문도 미리 감사드려놓을께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700팔로워.jpg

그새 제 커버이미지가 바껴서 뭔가 화사한 느낌이 사르르르~ 풍깁니당
@momoggo 모모꼬님께서 제작해주셨지요 다시한 번 감사드려요~

ミサンガ(misanga, 미상가)

자수실이나 리본으로 만든 팔찌. 닳아서 저절로 끊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하여 목욕할 때에도 풀지 않고 팔에 감아 두는 일종의 부적.
출처 : 네이버 일본어 사전

미산가 팔찌는 브라질에서 시작되어 브라질 축구선수들이 승리를 기원하며
실을 팔에 감고 출전하면서 시작된 것으로 팔찌가 닳아 끊어지면 소원이 이뤄진다는 의미에서
소원팔찌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오히려 미산가 팔찌라는 이름보다 소원팔찌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하기도 합니당

색상의 따라 의미가 다르기도 하답니다!!! 참고하셔서 신청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하지만 전 ...생각하지 않고 만들...ㅎㅎㅎ )

  • 빨간색 : 돈, 사랑, 열정, 힘, 욕망
  • 주황색 : 성공, 기쁨, 매력
  • 주홍색 : 재물, 일이 잘 풀리도록
  • 노랑색 : 안정, 중앙, 권력, 자신감
  • 초록색 : 발전, 신선한
  • 보라색 : 창조, 사려깊은, 럭셔리
  • 파랑색 : 믿음, 지혜, 평화
  • 하얀색 : 밝은, 순결, 좋은, 맑은
  • 검정색 : 힘, 우아한, 불가사의
  • 금색 : 건강, 행운, 명성, 생명, 빛
  • 은색 : 명성, 과학적인, 기적
  • 분홍색 : 여자의 사랑, 부드러움, 달콤함
  • 하늘색 : 남자의 사랑, 부드러움, 달콤함
  • 갈색 : 행복, 솔직함, 질서
  • 자주색 : 신비, 신뢰, 권위
  • 회색 : 신중함, 성실, 균형
  • 베이지색 : 성실함, 인내
  • 무지개색 : 기쁨

IMG_3102.JPG

그래서 전 이번에도 700팔로워 맞이 십자수실 100개를 구매했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은 참 힘든 취미를 가졌다며 ... 쳐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빈에 실감는게 보통 노가다가 아닌 거... 인정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25개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3103.JPG

그동안 만들어 놓은 팔찌예요!!!
요번에는 꼼데취향을 가지신 분의 영향(?)을 받아 하트가 조금 돋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 색상이 생각보다 100지만 다양하지못해 ㅠㅠ
무채색계열은 없어서 요번에는 알록달록한 느낌이 많이 들죠~?

무채색 계열은 동대문가서 털어와야겠어요 날잡아서...!!!
회색계열, 흰색, 블랙이 있음 더 다양해질 것 같아요!

1. 돌돌이 미산가 ( 남보라 / 베이지 / 주황 )

IMG_3112.JPG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1cm

튀는색이 있다면 주황색정도? 그래도 다 채도가 중채도라 이쁩니다!

2. ◇모양 패턴 미산가 ( 보라 / 베이지 / 카키 )

IMG_3109.JPG

패턴 : 14cm / 매듭부분 : 10cm

저번에 이벤트할때보니 생각보다 패턴이 있는 팔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엔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 패턴이 있는 팔찌가 만드는데 오래걸려요 ㅠㅠ ) 갯수를 좀 늘려왔습니다 ㅋㅋㅋ

3. ♥모양 패턴 미산가 ( 레드 / 화이트 )

IMG_3105.JPG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cm

꼼데... 하트를 떠올리고 만든건데 블랙+레드가 더 이뻣을 것같아요ㅠㅠㅠ힝

4. 돌돌이 미산가 ( 남보라 / 연주황 / 민트 )

IMG_3110.JPG

패턴 : 15.5cm / 매듭부분 : 10cm

요건 1번팔찌랑 뭔가 비스무리한 느낌이라 커플느낌으로 두개 가져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확실하게 둘다 색은 통일된게 없습니당 ㅋㅋㅋ 그져 비슷한 느낌~

5. 돌돌이 미산가 ( 하늘 / 핑크 / 노랑 )

IMG_3111.JPG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5cm

뭔가 솜사탕느낌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그냥 유치원색상이 되버린 느낌...
요건 다이소에서 파는 십자수실이라 광택이 거의 없답니다 ㅠㅠ

6. ♡모양 패턴 미산가 ( 연핑크 / 핑크 / 레드 )

IMG_3104.JPG

패턴 : 15cm / 매듭부분 : 10cm

야심차게 준비한 물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제일 실이 많이들어가고 굵습니다...!!
귀여운 패턴이라고 생각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일 수 도... 있습니다 ㅠㅠ

7. 돌돌이 미산가 ( 브라운 / 핑크 / 풀색 )

IMG_3108.JPG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고냥 손가는대로 만들었더니 색상은 감을 못잡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다이소 십자수실이라 광택이 없습니다 참고하세여

8. 패턴 미산가 ( 주홍 / 자주 / 하늘색 )

IMG_3106.JPG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요건 주홍색이 굉장히 쨍한 느낌이예요~
여름에 하면 잘 어울릴것같은데 말이죵!!!

보너스 : 하트 미산가

IMG_3113.JPG

패턴 : 14.5cm / 매듭부분 : 10.5cm

3번의 패턴과 같은데 다이소실로 무광택, 얇아서 잘 끊어져서 조금 이어붙였습니다 ㅠㅠㅠㅠ
중간에 삐뚤빼뚤한 부분이 보일 수 있어서 사진을 올릴까 말까하다가 원하시는 분 있음 드릴려구요 !!

없음 말고요 ...

요로코롬 우선 8개의 미산가 팔찌를 데려왔습니다!
500팔로워때 신청하셨던 분들, 당첨되셨던 분들 상관없이 모두모두 참여해주세여 ~
제맘대로 만들거기에 같은 팔찌는 없을 겁니다 ! ( 같은 패턴, 같은 색상이여도 조금씩 모양이 다를지도... )

1월에 500팔로워 이벤트를 했던것 같은데 벌써 3월이네요~
이번에는 좀 통크게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더 만들어서 뿌릴지도 몰라요...

많은 참여해서 절 괴롭혀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신청방법을 공지합니다!

1. 이벤트 신청방법

보팅 & 팔로우 합니다!
원하는 팔찌 번호를 댓글로 써주세요!
한 분이 여러개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번호 맘껏 골라주세요.

2. 이벤트 기간

이벤트 글의 페이아웃 시점까지!
3월 22일 밤 12시까지 신청해주세요! ( 밤도깨비인거 인증..)

3. 이벤트 추첨 방식

미산가 실팔찌마다 랜덤 추첨기를 돌릴 예정입니다.
여러번 중복신청 가능!!! 다 신청해도 가능!
( 왜냐면 배송비 절약..?ㅎㅎㅎㅎㅎㅎㅎㅎ )
이벤트 대박나면 실팔찌 이벤트는 자주할꺼니까 걱정마세여......
당첨되신분들은 바로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성함/주소/연락처 쏴주세여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ㅎㅎㅎ

Sort:  

7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카카오톡을 안해서 그냥 축하드리는 의미로 보팅 팔로우만 할께요. ㅎㅎ

아고아고 카톡을 안하시는군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700 팔로우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는 1번으로 참가하겠습니다. 남보라/베이지/주황이 어울리니 색이 너무예쁘네요!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감사해요!!

저거 하트내꺼네!!!!!!
저저저저 3번5번할래여 크킄 핑크최고크킄 핑크짱

미산가에 정신팔려서 축하인사를 드리지못하였네요.
넓은 아량으로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희님 700따리700따 700팔로워 진심으로 감축드리옵니다.
제글에 항상놀러와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저대신 방탈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팔찌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선감상후댓글 느낌이네여
팔찌도 드리고 싶네여 또 ㅋㅋ
발찌로 쓰시려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케알고 또 달려오셨대여...?ㅋㅋㅋㅋㅋㅋ

3,5번 신청되셨습니다! :D

전 착불로 받을각오도 되어있습니다

ㅋㅋㅋ말씀하시는것만으로 감사해여
팔찌 판매해도 될 퀄리티라고 착각하게 되네여!!

실이 엄청나네요.
그리고 뜻이 무수히 많다는 것 알았습니다 ^^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

축하감사합니당!!
실 백개 생각보다 많은 것 같기도 적은 것 같기도하네요 ㅎㅎ

전 2번 선택해 봅니다.... ^^ 700 팔로워라 성장이 빠르시네요... ^^ 더 성장하시길 바래봅니다.... ^^ 일단 축하드립니다.

2번! 신청되셨습니다! :D
빠른 편인건가요!?!?!? 축하감사합니당!!!

축하드립니다~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에요. 열심히 하다보면 저도 이런날이 오겠죠? 팔로우,보팅과 함께 2,7,8번으로 참가해봅니다~ 자주 들를게요^^

2,7,8번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꼭 올겁니다~
가입하신지 얼마안되었는데 평판30이신거 보면!!

와우 ㅋ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걸 손으로 만드신다구요~~~???? 대박사건!!
색상도 이므고 모양도 특이하네요~~
1번 4번 7번 욕심내봅니다 >ㅁ<!!

1,4,7번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 감사합니당! 만드는게 취미라서요 ㅎㅎ
생각보다 간단..? 합니다 ㅋㅋㅋ

희재님 넘 축하드려요..
이 아이들을 한번 만나고싶어요^^~ 뜻이 다 좋네요..
저도 하트하트 3번.8번 보너스등 다 좋아욧..
즐거운이벤트 감사합니다.

3,8,보너스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감사해요 ㅎ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이건 정말 탐나는군요 +____+
700 팔로워 ~ 진심 축하드립니다 !!
2번 3번 6번 8번 신청합니다 ~ !!!!
실팔찌 이벤트 계속되면 좋겠어요 ~ 착불 찬성입니다 ㅎㅎ

2,3,8번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감사해요!!! 실팔찌 이벤트 생각보다 다들 좋아하셔서 2차가야하나 ㅋㅋㅋ 싶네여!!
요새 스달가격때문에 ㅠㅠㅠ 착불...그래도 이벤트인뎅 ㅠㅠㅠ 생각해봐야겠네욧!
축하도 감사드립니당!

6번도 신청되셨습니다!~ ㅋㅋㅋ 제가 못봤네요ㅠㅠㅠ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는 2,4,8 번 요청드려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관계없이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내고 싶어요!

2,4,8번 신청되셨습니다! :D
참여 감사해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