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방탈출 오픈더도어 (홍대점) 방탈출카페 ( 홍대방탈출 / 홍대 방탈출카페 / 오픈더도어 / 오픈더도어 홍대점 / 케익주는 방탈출카페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은 하루죙일 실팔찌를 뜨고(?)있습니다 좀따 과정을 포스팅하려구요!
오랜만에 하는거라 엉망진창(ㅠㅠ)이네요 ㅠㅠㅠ 에효 ㅠㅠ

오늘도 방탈출카페 후기를 씁니다 ㅋㅋㅋㅋ
다음주는 VR카페와 방탈출카페를 다녀와서 쓴 후기가 잔뜩 올라올 것 같습니다 !

제가 다녀온 곳은

홍대방탈출 오픈더도어 (홍대점) 방탈출카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9길 9 지하 1층
02-334-0770
http://www.otd.co.kr/


위치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저희는 ㅠㅠㅠ 조금 시간이 늦어서 열라게 뛰어서 도착햇네요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지하 1층이라 건물로 내려가봅니다 !!!
요기말고도 부천점, 광주 전대점도 있다네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므나 여기도 기념사진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홍대 오픈더도어 테마는 총 5개!

빨리 탈출하신분들은 조기에 사진과 탈출하고 남은 시간, 소감을 쓰실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전 기대도 안해봅니다 ㅠㅠㅠ

테마 4번째꺼가 진짜 어려워서 1등만있고 없네요 ...ㅋㅋㅋ

Room #1 The Lost(잃어버린 목소리(19세미만 게임불가)) 난이도 ★★

당신의 친구인 인기 가수 S는 어느날 목소리를 잃어버린채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친구를 면회하기로 찾아간 병원...
이 병원 무언가 수상하다

Room #2 Hidden Melody(숨겨진 멜로디) 난이도 ★★★

친구의 목소리가 사라진 단서를 찾기위해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장소인 녹음실에 방문한 당신
이 곳에서 단서를 발견할 수 있을까?

Room #3 Darkness Raid(어둠의 급습) 난이도 ★★★★

친구의 목소리를 찾기 위해 단서를 찾아가는 당신
알고보니 친구의 목소리는 어둠의 조직에서 훔쳐간것이고
당신에게 추적당한다는 것을 알게된 어둠의 세력의 습격이 시작된다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Room #4 Death Match(죽음의 게임) 난이도 ★★★★★

어둠의 조직에서 걸어온 조건
친구의 목소리 행방과 당신의 목숨을 건 한판승부
이 게임에서 이겨야 친구 목소리의 행방을 알아 낼 수 있다!

Room #5 Ambrosia(새로운 시작) 난이도 ★★★★★

목소리를 얻기위한 마지막 관문앞에 선 당신
마지막 게임에서 승리하라

홍대방탈출카페 오픈더도어는 순서대로 이어지는 테마이길래,
첫번째 테마

Room #1 The Lost(잃어버린 목소리(19세미만 게임불가))로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 ㅎㅎㅎㅎ

난이도가 낮아 별 걱정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멘붕왔었네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학생 할인, 평일, 주말 할인도 하고있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역시나 동의서를 작성!
스포하지맙시다 기물파손하지맙시다아아앙!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을 보관하고 진행하려는데,
직원분께서

탈출 성공하시면 1인당 조각케익 한 개씩 드려요~!

하셔서 불타오릅니다 케익!!!!!!!!!!!!!1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크크ㅡ크킄

오늘도 탈출 성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처음에 많이 헤매서 힌트를 써버렸지만, 그뒤로는
아 이런느낌의 문제를 내는구나를 알아내서 잘 탈출 하였습니다.

왜 19금인지 잘 모르겠.......어요 진짜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거, 무서운거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히 쿠폰, 기념사진, 케익까지 다 받았습니다 !!!
케익주는 곳은 처음이엿어요 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집에와서 먹은 케익 헤헤헤헿
맛있었습니다

초코 케익, 오레오 치즈 케익이였는데
또 가고싶어집니다

아 쿠폰도 주셨는데 탈출 못해도 체험만 해도 찍어주신다고햇구요
선착순으로 다 찍으신분께 이쁜 시계 주시더라구요
굉장히 앤틱한느낌의 시계였습니다 ㅠㅠㅠㅠ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었네요 쩝 ㅠㅠㅠ

Sort:  

즐겁게 놀고 먹을 것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저는 매체를 통해서 보기만 했지 해본 적은 없는데 스토리도 있고 재미있어 보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스토리가 짱짱한 테마와 방탈출카페가 인기도 많고 재밋는것 같아요 ㅎㅎㅎ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오호.... 이제 방탈출카페도 고수가 되어가시는 듯한..... 전 먹보라 케익에 더 눈이 가는군요

엇 고수인가요 고수 하고 싶지만, 가끔씩 탈출 실패를 하네요ㅠㅠㅠㅠㅠ

방탈출 좋아하시나봐요~ 전아직 못가봤는데 재밌어보이네요~ 제가 젤 좋아하는 만화가 명탐정코난이랍니다. 꼭한번 가서 코난이 돼 봐야겠어요 ㅋㅋㅋ

재밌더라구요! 추운날 데이트로 딱입니다 ㅎㅎㅎ
코난이라는 방탈출카페도 있던걸로...!? 대학로에 있는것같아요 ㅎㅎ

옹 방탈출 마스터 하시겠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너무 재밋어보이네요~ 가장 재밋었던 곳 추천 해주세요!

음 지금까지 했던건, 난이도도 있고 억지부리는 점이 없엇던 건대 더박스, 홍대 블랙룸, 홍대 오픈더도어요! ㅎㅎㅎ

방탈출게임으로만 해봤는데....

방탈출카페 한번 가보고 싶네요!!!

꼭 한번 가보세요! 재밋습니다 강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가즈아! ㅎ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야하고 무서운게 없다뇨!(엄근진) 왜청불인거죠...

제말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죠!!!

방탈출 매니아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헿 간판깨기(?) 다닙니다...!!
여기 케익줘서 좋았어요 ...

제가 30..아니 올해로 31 입니다만..가고싶습니다 ㅋㅋㅋ 궁굼합니다 ㅋㅋ

뭐 어때요!! 가보세요!!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