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 백제삼계탕 ( 명동 삼계탕 맛집 / 명동 삼계탕 / 을지로입구역 맛집 / 명동 백제삼계탕 / 인삼주 삼계탕 / 인삼주 부어먹는 삼계탕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1일 1포스팅 하려고 ㅠㅠㅠ 요새는 #busy 이용해서 1일 2포스팅까지 잘 쓰고 있었는데
어제 또 먹고 마시느라 ...하루 쉬어버렸네요~ ㅠㅠㅠㅠㅠ

이제 편집하고 올립니다 ㅠㅠㅠ 힝 ㅋㅋㅋㅋ
#muksteem 달려욧!

당케님 먹스팀 대문 heejae.png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오늘은 명동에 있는 삼계탕집을 다녀왔어요!!!
그러고 보니 웅이랑은 처음 먹어보는 삼계탕이더라구요~ 신기방기..!!

5년째 만나면서 삼계탕을 안먹었다니!!!!
그렇게 먹고 다니는데!! ... 여튼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 백제삼계탕


서울 중구 명동8길 8-10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02-776-3267


위치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 4호선 명동역 7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명동 백제삼계탕은
1971년 창업하여 2대째 운영 되는 명동 백제삼계탕은 직영농장에서
당일 도축한 49일 된 영계만을 사용합니다.
라고 네이버검색하니 나오네요 ㅋㅋㅋㅋ

벌써 48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니!!!
저는 왜 가까이 살면서 몰랐나싶더라구요~ ㅎ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한국에서도 유명하지만,
일본, 중국에서도 유명한 것같더라구요~ ㅎㅎㅎ

여러 방송에도 나온 곳이라고 합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매장 들어서니 굉장히 넓더라구요~
저희가 조금 이른 저녁때 갔더니 조금 여유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식사 다 하고 나가려니 가득가득!!!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는 방도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일본, 중국 유명하신분들 싸인 같았어요~ ㅋㅋㅋ
굉장히 많았는데 일부만 찍었습니다...

주방쪽에는 위에 인삼주가 줄지어 있더라구요!! 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대개 산삼배양근오골계탕, 삼계탕, 산삼배양근삼계탕 이렇게 잘 나가는 듯했습니다!

저희는 삼계탕 ( 15,000원 ) 2개랑 콜라, 사이다 ( 2,000원 )주문했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수저를 셋팅하니
벌써 김치랑 이것저것 나오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콜라 사이다 진짜 귀엽죠!!??1?!?!
완전 미니어쳐...!!!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빨대를 꼽아주니 더 귀여워졌습니다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문을 하면 나오는 듯한
잡곡찰밥?ㅎㅎㅎ 미니미니한 양이지만 다 못먹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깍두기, 김치, 마늘무침 이렇게 세가지 밑반찬이 나오는데다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저 마늘 무침 생각보다 맵고 알싸하니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기다리니 바로

삼계탕( 15,000원 ) 등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인삼주는 처음 셋팅할때 나오는데,
요건 삼계탕 끓을 때 넣어주면 잡내 잡아주고 은은한 인삼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 넣지말고 조금 넣고 나머지는 마셔보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셔서 고대로 시행!!!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인삼주를 조금 넣으니 향이 은은해졌어요!! 오...신기방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즐거웟어요 ㅠㅠ 식사가
소금, 후추도 잘 섞어서 이렇게 먹으라며 직접 앞접시에 챙겨주셔서
엄마의 밥을 먹는 듯한 기분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제 먹어볼까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영계라 그런지 살이 엄청청청 부드럽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인삼, 대추, 밤 도 들어있어요
밤은 사진에 없지만..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가 연해서 살이 잘 분리되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닭안에 들어있던 죽도 같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먹다가 살만 발라내서 먹습니다 히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마늘, 깍두기 다 잘어울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남은 인삼주도 짠~

.......으 향이 정말 강해요 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포풍 먹방!!!!!!!!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처음에 주신 찰밥도 말아서 먹어보려고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어리져서 흠!?!??

그냥 안에 들어있는 죽이 더 맛있었어요... 아쉽 ㅜㅠ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깔끔하게 삼계탕 한마리씩 잘 먹고
몸보신했답니다!!! 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카운터 쪽에는 홍삼, 산삼액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신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나올때 들고온 명함!

영어, 중국어, 일본어가 섞여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외국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산삼 좋은거 알고 오시나~ ㅎㅎㅎㅎ
오골계를 참 많이 드시더라구요 부자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계탕 먹을때 나오는 인삼주 그냥 원샷했었는데!! 삼계탕에 넣어서 먹어봐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삼계탕에 인삼주 나오는 곳들이 간간히 있나보네여!!
전 처음 봣는데~!!! 신기했습니다 ㅎㅎ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당

점심 반계탕 먹으러 자주가는곳이 있었는데 거긴 주더라구요ㅎ

오 !!! 주는 곳이 있군요~
한잔 다 붓지 마시고 조금만 부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삼계탕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몸 보신하러 한번 가야겠네요 거리도 가깝고말이죠.

다시 추워지니 또 생각나네요 ㅠㅠㅠㅠ !!!
가깝다니 추천드립니당!

우와 삼계탕 리뷰 정말 잘봤어요!!
보팅 및 팔로우 하구갑니다~~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당!!
삼계탕 오랜만에 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먹스팀 리뷰는 이렇게 하는거군요 ㅋㅋ 역시 먹스팀의 대가라 다르시군요 ㅎㅎ 많이 배워갑니다 ㅋㅋㅋ

아고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먹스팀은 유명하신 분들이 워낙 많아서 저는 대가수준은 아닌것같아요 ㅠ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야들야들한게 느껴지네요!!
하 맛있겠다
날이 다시 추워지니까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어제 오늘 너무 추운거같아요.. 돌아온 한파
감기조심하세요!!

왜 갑자기 또 영하권인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야들야들 짱이였어요 애기닭 쪼아~

+_+ 을지로 맛집 포스팅 반갑군요 ㅋ
조만간 방문해봐야겠어요 ~ 주 활동지역인지라

오 이쪽이 활동지역이신군요 ㅎㅎㅎㅎ
저도 같은 4호선쪽이라 자주 갑니다 !!

앞으로도 을지로 먹스팀 기대할게요 !! ㅋ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우와 40년이 넘은집이라니.. 왠지 국물이 정말 진할거 같네요.
특히 메뉴판에 포스가 느껴짐니다.

인삼주가 굉장히 독특했어요힣
인삼주도 4천원인가에 판매중이라 한잔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삼계탕 좋아라 하는데
45년전통이라니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좋더라구요 관광객분들도 상당히 많이오고요~
여유 된다면 다음에 오골계탕도 먹어보고싶더라구요 !!!

와. 사진만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인데요.ㅋㅋ

오 그런가요!! 기운 받아가세여!!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명동8길 8-1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